48분 기적의 독서법 - 2016 특별보급판, 1% 비범한 당신을 만드는 "48분 기적"의 프로젝트
김병완 지음 / 미다스북스 / 2016년 1월
평점 :
품절


김병완 작가를 페북에서 알았다.

 

그의 독서법 강의

 

3일 3시간 3회 강의에 70만원

 

처음에는 왜 이렇게 비싸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도서관에 가서 그의 책이 있는대로 대여해서 읽어보았다.

 

내 인생의 기적은 한 권의 책에서 시작되었다.

 

나는 도서관에서 기적을 만났다.

 

40대, 다시 한 번 공부에 미쳐라

 

그러나 48분 기적의 독서법과 초의식 독서법이 그의 대표작이었다.

 

대그룹의 직원이었는데 안정적인 직장을 박차고 나와 도서관에서 책을 읽으면 삶의 변화를 가지고 왔다.

 

자신이 작가가 되리라고는 생각지도 않았는데 독서가 자신을 변화시켰다.

 

그런데 취미생활이나 자식의 습득이 아닌 정말 최선을 다하는 독서

 

3년 동안 10000권의 책을 읽었다고 하니 그의 독서력에 감탄만 나왔다.

 

그것을 간단히 소개한 책이 48분 기적의 독서법이다.

 

인생 90으로 보았을 때 3년의 투자

 

하루 1440분으로 환산하면 48분이 된다.

 

그의 독서력이 얼마나 탁월한지 90분이면 한 권을 뚝딱 마스터 한다고 하니 놀라울 따름이다.

 

그렇게 읽어야 하루 10권을 읽을 수 있겠지...

 

이제 그의 강의료가 비싸다는 생각을 벗어나 한 번 들어봐야겠다는 호기심이 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