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내가 좋아! - 우리 아이 자아존중감 키우기 I LOVE 그림책
낸시 칼슨 지음, 신형건 옮김 / 보물창고 / 200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새로 꾸미는 저학년 수업을 위해 준비한 책임에도 불구하고

나는 이 책을 읽으며 나에게 내가 좋다는 말을 되새긴다.

 

...

난 스스로 기분을 좋게 만들지.

 

내가 넘어지려고 할 때면,

난 스스로 나를 일으켜 세워.

 

내가 실수를 할 때면,

난 노력하고,

노력하고, 또다시 노력해!

 

내가 어디를 가든지,

내가 무엇을 하든지,

난 항상 나일뿐이야.

 

그리고

난 그런 내가 좋아!!!!

 

 

단순한 책이 단순함을 주는 것은 아니다. 그림책이라는 것이 그런 것 같다. 짧은 문장, 유치할 것 같은 내요일지라도 이따금 생각난다. 아이들이랑 함께 읽고 우리 모두 자존감이 쑥~향상된 기분이 들었던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