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에 너를 담는다
윤인경 지음 / 꿈공장 플러스 / 2020년 8월
평점 :
절판


.
아이야
치열한 삶 속에서 받은
세상이 준 상처는
한 꺼풀씩 벗어던져라

미움 한 꺼풀
증오 한 꺼풀
원망 한 꺼풀
서러움 한 꺼풀
다 벗어 버리고

아이야
이젠 어여삐 꽃으로 살아라
꽃처럼 활짝 피어라
.
_내 안에 너를 담는다_ 윤인경
.
난 죽도록 힘든시기를 보내었는데
요즘 날 만나는 사람들은 편안해보인다고들
한다. 그 말이 이해는 되지 않는데 왠지 기분이 좋다. 얼굴은 영혼의 모양이랬으니까..
.
그래서일까
이 시가 내게 와닿는 것은.
낙엽이 지고 자연이 쉼을 준비하는
이 계절에.
나는 활짝 피고싶다.
높이 뛰고 싶고, 훨훨 날고 싶다.
아직은 이르다는 걸 알고 있으면서도.
마음만 급해봤자 소용없다는 걸 알면서도.
그래서 계속 기다릴거라는 것도 알면서
속으로만 바래본다.🤗
.
시를 서평한다는 것은 내겐 불가능 한것 같다.
시마다 느껴지는게 많이 다르니까.
다만 윤인경 작가의 시는 길지 않은 문장으로
위로를 주기도 하고 아픈 사랑을 추억하게도 한다.
부모와의 사랑, 연인과의 사랑, 세상에 대한 사랑. 자연에 대한 사랑.모든 것에 대한 사랑이 들어가 있다.
시를 읽으며 작가의 시선을 느낄 수 있었다.
사랑으로 바라보는 시선.
그리고 영문시는 새로웠다.
영어를 못하지만 영어로 읽으면 더 풍성해지는 의미들이 있기에 영문으로 전달코자 한건지 궁금해진다.
갑자기 넘 추워진 요즘같은 날에 딱 좋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