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움으로 가득한 미국 여행 - 미국 숨은 그림 찾기 불빛 그림책 18
캐런 브라운 지음, 비 존슨 그림, 고영이 옮김 / 사파리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국은 북아메리카 대륙이며 북극권부터 태평양까지

놀랍고도 신비로운 볼거리로 가득해요.

책을 읽으며 그림마다 하나씩 하나씩

책장 뒤쪽에 불빛을 비춰보면 놀라운 비밀들이 나타나요.

사진으로 찍고 싶은데 잘 안나와서 불빛으로 비추는 모습은 찍지 못했어요.

책을 읽으며 미국여행에서 보았던 곳이 나오면 더욱더 집중해서 보았어요.

금문교(골든게이트교)도 나왔네요.

자연의 신비로움을 느꼈던 그랜드 캐니언 국립공원도 있네요.

그랜드 캐니언은 보면서 아이들도 그렇고 저도 감탄을 자아냈어요.

흰머리독수리는 미국을 상징하는 동물이라고 해요.

미국의 국기는 성조기이며

성조기에는 독립당시 13개 식민지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흰색 줄무늬,

미국의 50개 주를 의미하는 50개의 흰별이 있어요.

마지막에 앞쪽에서 읽었던 미국에 대해 정리한 부분이 나와요.

아이들과 함께 다시 한번 읽어보며 공부도 하고

나중에 또 가고 싶은곳을 정해보았어요.

이 책을 읽으며 앞으로는 어느 곳에 여행을 가게되면 미리 조금이라도

아이들과 책으로 알아보고 가기로 약속을 했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