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연산왕 C-3 - 초등 3학년 이젠연산왕 (초등)
이젠수학연구소 지음 / 이젠교육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2학년때도 연산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연산문제집은 정말 꾸준히 풀었어요.

나름 연산 문제집은 열심히 풀었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수가 커지니 문제를 푸는 속도가 많이 느려지더라고요.

그래서 연산이 더욱더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C-3권에도 칭찬스티커가 있네요.

C-2에서는 스티커가 잘 떨어지지 않아서 아이들에게 붙여주기 힘들었어요.

그래서 C-3권도 한번 스티커를 사용해보았는데 잘 떨어지네요.

이번에는 아이들들에게 스티커를 활용해줄 수 있을것같아요.

C-3권에서는 C-2의 곱셈을 연결해서 연산 연습을 해요.

대신 C-2권보다 수가 커지네요.

C-3권에서는 세자리수 x 한자리수 & 두자리 x 두자리 가 나오네요.

지금 C-2를 풀면서 곱셈이 쉽다고 재미있다고 하는데

과연 C-3에서도 재미있게 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교과 진도와 연계하여 단원별로 익혀야 할 연산 문제들이 나와요.

여러 문제를 연습해서 자연스럽게 연산의 원리를 터특하고

수학의 기초를 탄탄히 다질 수 있을것같아요.

한장에 너무 많은 양의 문제들이 있지 않고 문제의 유형도 다양해서

아이들이 지루해 하지 않고 문제를 풀 수 있어요.

각 단계의 마무리에 평가 학습이 있어요.

10분간 배운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반복 학습할 수 있어요.

평가 학습을 통해서 아이가 어느 부분을 어려워 하는지 알 수 있어서 좋네요.

문장제 쑥쑥을 통해 다양한 문장제 문제를 풀어 볼 수 있어요.

앞에 연산을 연습한걸 토대로 다양한 문장제 문제에 적용을 해서 풀어보게 되네요.

C-3권의 모든 단계의 학습이 마무리가 되면 마지막 총 4회에 걸쳐 보충 학습이 있어요.

보충 학습을 통해 한번 더 충분한 연산 학습을 해요.

연산 문제집을 풀려면 엄마는 더 풀어라 아이는 그만풀고 싶다 실랑이를 하는데

이젠 연산왕은 아직까지 실랑이 없이 재미있게 학습하고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