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 뽀짝 옐언니의 쇼츠 모아 보기
샌드박스네트워크 감수 / 서울문화사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옐언니는 초등학생에게 정말 인기가 많아요.

그 옐언니의 쇼츠를 책으로 볼 수 있다니 정앤현이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책 안에 옐언니 사인이 있어서 너무 좋아했어요.

실제로 받은것도 아닌데 너무 좋아해서 저는 무척 당황안에 쇼츠의 화면을 캡쳐해서 책을 만들었어요.

같은 쇼츠이지만 그래도 책으로 보니 약간 안심이 되네요.했네요.

아이들이 잘아는 옐언니이지만 부모님들은 잘 모르실것같아요.

솔직히 저도 이름만 알지 정확히는 잘 모르거든요.

옐언니는 틱톡으로 시작해서 유튜브까지 나가는 동영상 크리에이터예요.

유튜브에서 주로 재밌는 쇼츠와 상황극,리뷰영상을 올려요.

이 책에서는 인기 있는 쇼츠를 모았다고 해요.

쇼츠 쇼츠 하는데 짧은 동영상이라는 것만 알지 정확히는 알지 못하는데

쇼츠에 대해서 설명도 나와있어요.

그림자 놀이, 미로찾기 놀이, 심리테스트, 색칠하기 구성도 있어요.

책이 만화처럼 되어 있어서 재미있게 읽으니 이런 놀이가 없어도 될것같은데

책의 구성에 있네요.

아이들이 직접 쇼츠 제작을 할 수 있도록

쇼츠 제작 방법 & 촬영 꿀팁 & 촬영 용품에 대해서도 알려주고 있어요.

요즘 아이들 쇼츠 제작에 관심이 많던데 이 책을 보고 유익한 쇼츠 제작에 도전해 보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