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퀴즈 : 수수께끼 퀴즈 백과 (스프링) - 초등학생을 위한 국어 퀴즈 백과 또래퀴즈 백과
이젠교육연구소 지음, 이경석 그림 / 이젠교육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앤현이 너무 좋아하는 시리즈 책중에 하나를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또래퀴즈라는 책인데 또래퀴즈는 제가 다른 시리즈들을 꾸준히 소개해 드리고 있어요.

이번에는 정앤현이 너무나도 원했던 수수께끼 편이에요.

또래퀴즈의 가장 좋은 점은 크기가 크지 않아서 외출시 휴대가 편하고

스프링제본이고 책의 두께도 얇지 않아서 찢어지지 않아서 좋아요.

그렇다고 내용이 적은건 아니예요.

아이들끼리 서로 묻고 답하며 두뇌와 지식이 쑥쑥 쌓여요.

제가 수수께끼를 내면 정앤현이 서로 부호를 외치고 맞추면서 놀았어요.

저도 모르는 수수께끼들이 많아서 재미있네요.

또래퀴즈의 가장 좋은 점은 크기가 크지 않아서 외출시 휴대가 편하고

스프링제본이고 책의 두께도 얇지 않아서 찢어지지 않아서 좋아요.

그렇다고 내용이 적은건 아니예요.

아이들끼리 서로 묻고 답하며 두뇌와 지식이 쑥쑥 쌓여요.

제가 수수께끼를 내면 정앤현이 서로 부호를 외치고 맞추면서 놀았어요.

저도 모르는 수수께끼들이 많아서 재미있네요.

100개가 넘는 문제들이 있는데 순서대로 수수께끼를 내는것보다

저는 아이들이 원하는 숫자를 말해서 그것에 해답하는 문제를 내는게 더 재미있더라고요.

공항에서 아이들과 제가 하고 있으니 다른 분들이 귀를 쫑긋해 하시며 들으시더라고요.

그리고 문제를 듣고 답을 듣고 웃으시기도 하시니까

정앤현이 더 열심히 수수께끼를 했어요.

수수께끼는 어른&아이 상관없이 즐겁게 하니

다가오는 명절에 다 같이 모여서 TV만 보거나 핸드폰만 하지 말고

함께 문제 맞추기 게임 한판 하면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수 있을것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