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퀴즈 : 과학 퀴즈 백과 (스프링) - 초등학생을 위한 지식 퀴즈 백과 또래퀴즈 백과
강영훈 지음, 원혜진 그림 / 이젠교육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정앤현이 너무 좋아하는 또래퀴즈책 중에 이번에는 과학퀴즈백과편이에요

집에서 가끔 과학실험을 하기도 해서 그런지 과학에 유독 관심을 많아요

또래퀴즈 어떤 편을 원해 하고 물어보니

과학을 바로 이야기 하더라고요

또래퀴즈는 스프링제본으로 되어있어서 넘기면서 보기 너무 좋아요.

이번에는 책이 오자마자 서로 먼저 읽어보겠다고

그래서 함께 문제내면서 읽었어요.

정앤현이 너무 좋아하는 또래퀴즈책 중에 이번에는 과학퀴즈백과편이에요

집에서 가끔 과학실험을 하기도 해서 그런지 과학에 유독 관심을 많아요

또래퀴즈 어떤 편을 원해 하고 물어보니

과학을 바로 이야기 하더라고요

또래퀴즈는 스프링제본으로 되어있어서 넘기면서 보기 너무 좋아요.

이번에는 책이 오자마자 서로 먼저 읽어보겠다고

그래서 함께 문제내면서 읽었어요.두번째는 미래과학

11~30번 총 20개의 퀴즈문제가 나와요.

로봇이라는 말을 처음 사용한 사람의 직업이 과학자인줄 알았는데

작가라고 하네요. 세번째 우주

31~50 총 20개의 퀴즈가 나와요.

우주는 제가 너무 좋아해서 문제도 풀고

내용들도 함께 더 꼼꼼히 읽어보았어요.네번째 별과별자리

51~60 총 10개의 퀴즈가 나와요

별자리는 보면서 다른 책도 더 찾아보았어요.

다섯번째 지구와 날씨

61~70 총 10개의 퀴즈가 나와요.

재미있는 퀴즈도 나와요.

번개와 천둥소리중에서 무엇이 먼저 생길까요?

한번도 생각해보지 않았던것같아요.마지막 여섯번째 생명과 건강

71~80 총10개의 퀴즈가 나와요.

또래 퀴즈 한권에 총 80개의 과학 퀴즈를 풀어볼수 있어요.

퀴즈를 푸는 것으로 끝내지 말고 아이들이 관심을 가지는

부분을 다른 책으로 좀 더 찾아보는것도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