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메이플 스토리 수학도둑 94 - 국내 최초 수학논술만화 코믹 메이플 스토리 수학도둑 94
송도수 지음, 서정 엔터테인먼트 그림, 여운방 감수 / 서울문화사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학습만화가 정말 많은것같아요.

수학도둑은 도서관 봉사를 갈때 보면 아이들이 많이 읽더라고요.

 이번에 읽게 되면서 도서관에서 1권부터 대여해서 읽었어요.

수학도둑은 사고력과 이해력을 향상시켜 주는 수학논술만화예요.

수학도둑은 코믹 메이플스토리 14권과 이어지는 이야기예요.

그런데 저희 아이들은 메이플스토리를 읽지 않았어요.

그래도 괜찮더라고요.

수학도둑 1권에서 설명을 해주어서 읽는데 전혀 불편하지 않았어요.

수학도둑에는 도도, 바우, 그리토, 멜리키, 혼테일, 데몬슬레이어 친구들이 나와요.

만화를 보다 보면 밑부분에 만화에서 설명해주는 수학용어의 뜻을 설명해주기도 하고

ox퀴즈나 선다형퀴즈등도 나와요.

만화를 읽으면서 퀴즈도 푸니 좋더라고요.

수학도둑을 보다 보면 수학교실이라는 장이 나와요.

이 부분은 아이들이 조금 어려워 하긴 하지만

그래도 함께 읽으면서 공부개념이 되니 좋더라고요.

수학도둑을 다 읽고 나면 맨 마지막에 수학도둑 워크북이 있는데

아이들과 함께 풀어보면서 읽었던 부분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되네요.

학습만화가 얼마나 학습이 되겠어 했는데

이번에 함께 읽어 보면서 생각이 많이 바뀌었어요.

그리고 저도 읽다보니 시간순삭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