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 초등 수학 2-1 (2023년용) - 미래엔 교과서 길잡이 초코 초등 수학 (2023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1년 12월
평점 :
절판


1학년 수학 학습 시 초코 수학을 복습 문제집으로 선택해서 정&현은 어렵지 않게 풀었어요.

초코 수학을 학습하는 수업 시간은 오히려 아이들이 기다리는 시간이였어요.

"엄마, 초코 언제 풀어?"

하고 물어보기도 했어요.

그래서 이번에도 2학년 1학기 복습 문제집으로 바로 선택했어요.

초코는 처음부터 개념과 원리를 이해하기 쉽게 그림과 함께 정리되어 있어요.

쉬운 익힘책 문제부터 유형별 문제까지 공부하다 보면 수학 실력을 쌓을 수 있어요.

특히 초코 수학에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응용+수학 역량 UP UP 문제에서 QR 동영상 강의가 있어요.

응용력 문제는 정&현이 풀 때 어려워 했던 문제들이 있어서

채점 시 틀릴 경우 동영상 강의를 보며 학습하면 너무 좋아요.



학습 계획표도 있어요.

1학년때는 학습 계획표를 이용하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계획표를 이용해서 학습을 하려고 해요.


문제를 다 풀고 제가 채점을 하는 동안

QR로 연산 문제를 더 풀어보아요.

패드로 문제를 푸니 더 재미있다고 하네요.





교과서와 익힘책 문제 수준의 기본 문제를 풀어보았어요.


개념을 열심히 공부했다면

유형별 문제도 열심히 풀어보았어요.

1단원은 숫자를 배우는 부분이어서 즐겁게 학습했어요.

초코 수학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림과 색감이 좋아요.

그리고 난이도가 갑자기 어려워지지 않고 개념 정리가 잘되어 있어요.

서술형 문제도 적당히 함께 풀 수 있네요.

완북하는 날까지 열심히 학습할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