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비의 매직하우스 플레이북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루한 주말 낮시간에 다른 약속은 없어서 아이와 즐거운 종이인형놀이를 했어요. 고양이 모양의 커다란 집모양이구요
매직하우스의 문을 열면 재미있는 놀이를 할 수 있어요.
개비캐릭터는 처음 접해보는데 아이가 반감없이 흥미를 갖더라구요. 다행이에요 ㅋㅋ
매직하우스 판, 색칠할 수 있는 캐릭터카드 10장, 종이인형 15개, 데코스티커 52개, 말랑스티커 51개.. 이렇게 놀이할 수 있는 아이템이 많이 들어있어요.
먼저 말랑이 스티커를 각 창문에 모양에 맞게 하나하나 붙이구요.
종이인형도 하나하나 뜯어봅니다. 가위로 자를 필요없이 점선으로 떼기 쉽게 되어있어서 아이혼자 다 떼고 아래 받침까지 각 종이인형마다 다 끼워서 완성했어요.
색칠할 수 있는 캐릭터카드도 여러개에요. 처음보는 캐릭터인데 따님이가 이름을 다 말하길래 “너 어떻게 알아?” 하고 물어봤더니 이 카드에 있는 이름을 잽싸게 보고 대답한 것이더라구요. ㅋㅋ 아이들이 더 빨라요 ㅎㅎ
앞에는 이렇게 사진같은 그림들이 있고 뒷면은 색칠하며 놀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캐릭터 이름들도 재밌네요.
나보냥, 인어냥, 요정냥, 판다냥, 등등..
이제 종이인형 모두 완성!! 따님이는 순식간에 받침까지 다 끼워서 만들었어요.
개비하우스에 있는 창문들도 스티커로 모두 예쁘게 붙여주었어요.
개비하우스 마당에는 멋진 파티를 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스티커를 붙여주어요. 하늘엔 햇님, 바닥엔 꽃들과 풀장에 파라솔과 그곳에서 노는 친구들 등등을 스티커로 붙여주었어요.
제법 파티가 펼쳐지는 것 같나요?
자동차캐릭터도 있어서 색연필로 따님이 몰래 색칠해봤어요.
따님이는 개비와 다른 여러 캐릭터친구들과 즐거운 파티를 하며 놀이시간을 가졌습니당~^^
“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개비의매직하우스플레이북 #개비의매직하우스 #플레이북 #책세상맘수다 #책세상 #맘수다 #협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