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스타일 바느질 - 우리집 인테리어를 살리는 스타일 소품 만들기
황윤숙 지음 / 시공사 / 2013년 10월
평점 :
품절


<북유럽 스타일 바느질> -  황윤숙 / 시공사  / 재봉 초보인 저에게 딱~  솜씨 발휘하기 좋은 아이템이 한가득이에요~

 

 

 

 

 

 

 

 

 

 

 

 

 

 

 

 

 

 

 

 

 

아우~ 신간 서적 코너에서 보고 요즘 재봉질에 빠진~ ( 원래는 손바느질을 좋아하지만 요즘 손목이 많이 부실해져서~  재봉질도 사랑하려고요~  ) 저에게 딱인 책이다 했었는데요~  이렇게 드디어 제 품에 들어왔어요~ ㅎㅎㅎ

거기다 요즘 홀릭이신 분들이 많은~ 저도 그 중 한명이지만요~  ㅎㅎ 북유럽 스타일의 스타일리시한 소품이 담겨있어요~  

 

 

 

 

 

 

 

 

 


 

 

 

 

 

 

 

 

 

 

만드는 과정을 보고 있으면 단순한듯하면서도 막상 혼자 책만 보고 만들려고하면 쉽지않은데요~ ^^

요목조목 알기 쉽게 정리가 되어있어서 초보인 제게는 신세계를 만난듯~  알짜 정보를 가득 안겨주는 책이에요~

 

 

기본 손바느질 방법, 필요한 도구도 자세힌 설명되어져 있고요~ 손바느질, 재봉질 둘다 사용하가능한 방법도 알려주어요~

 

 

 

 

 

 

 

 

 


 

 

 

 

 

 

 

 

 

 

 

티코지~  아기자기한 티코지를 여기저기서 자주 보게되는데요~ 만들어보고싶다보다는 사고싶다는 마음이 더 컸는데요~ 

요 귀요미 티코지를 보는 순간 꼭 만들어야겠다 싶더라구요~ ㅎㅎ

아님 좀 더 크게 만들어서 에어프라이어 ( 튀김기~ ) 에 씌어주고싶어요~

 

 

 

 

 

 

 

 

 


 

 

 

 

 

 

 

 


 

 

 

 

 

 

 

 




 

 

 

 

 

 

 

 

 

 

 

코끼리 모빌 사진에 ~ 잠시 정지!!    ㅎㅎㅎㅎ

요즘 부쩍 더~  ( 셋째언니의 딸내미가 이제 두돌이 다 되어가거든요~  어찌나 이쁜짓을 많이 하던지요~ 아고~ ) 아기에 관심이 많아져서인지 요런 소품 꼭 만들어보고싶더라구요~

주변에 임신한 친구, 지인들께 선물하면 더더욱 사랑받는 핑크베리가 되겠지요~ ㅎㅎㅎ

 

 

 

 

 

 

 

 

 




 

 

 

 

 

 

 

 

 

 

 

 

책 속에 있는  제품들 하나하나 다 탐이나는데 일하면서 짬짬이 언제 만들어보나 싶기도 한데요~  내년 한해를 ^^  목표로 하면 만들수 있겠지요~ 

우선 저의 미니재봉틀을 위한 재봉틀 커버 만들고요~   오븐 구입하며서 꼭 만들어보고 싶었던  주방장갑도 넘 이뻐요~  ㅎㅎㅎ 

 

요 두가지 아이템은 올해가 다 지나가기전에 만들어보고 싶어요~

 

 

손바느질, 재봉질 좋아하시는 분들~  북유럽 스타일의 소품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는 톡톡히 제값을 하는 책이 되리라봅니다~

 

 

 

 

 

 

 

 

 

 


 

 

 

 

 

 

 

 

 

 

저번에 미니 미싱기~ 미니 재봉틀 개봉하면서 한동안^^  천에 빠져서~ 물론 평소에도 저는 독특한 디자인의 천에 매우~ 매우~ 약해요~ ㅎㅎㅎ

푸드스타일링이라는 일을 하면서 천과 뗄래야 뗄수 없는 관계잖아요~  그런 제가 요즘은  더욱~ 푹 빠져버렸어요~ 

 

이제 막 장만한 따끈따끈한 신상 천들~ 그리고 그동안 헤져서 못 입게 된 옷들을 ( 그러나 버리기에는 애정 가득한 옷들이라 쟁여두었거든요~ ^^ )  이용해서 저만의 느낌이 살아있는 아이템을 만들어볼래요~

<< 북유럽 스타일>>이지만 굳이 북유럽스타일만 고집할 필요없이  자신만의 느낌이 살아있는 아이템으로 응용해보는 것도 좋을듯해요~

느낌아니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