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어 동요 - 영어유치원 선생님이 뽑은 ㅣ 보들북 3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09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저는 영어를 정말 싫어하고 그런만큼 영어를 잘 못합니다.
아이를 낳고보니, 엄마의 영어실력=아이의 영어실력이 되겠구나 싶어 가슴이 무너져 내리는것 같았어요.
망연자실해 있던 제게 "영어 동요부터 들려줘봐"라는 이야기를 해주신 분이 계세요.
아이에게 영어동요를 들려주면서 엄마도 함께 들어보라 하더군요.
첨엔 '영어 동요 듣는다고 뭐 뾰족한 수가 있겠어?' 싶었지만,
밑져야 본전이다란 생각에 <삼성출판사>의 영어동요에 의지를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이 동요 참 신통했어요.
알파벳을 가르쳐 줄때면 "엄마 나는 영어 싫어"라고 또박또박 이야기하던 아이가
동요를 틀어주자 흥얼거리며 리듬을 타는거에요.
그리곤 "영어로 불러보고 싶은데, 엄마 나 영어 알려줘"라고 하였구요.
보들북은 씨디와 책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서 씨디를 틀어놓고 가사를 보며 따라 부를수 있어요.
많은 동요를 구입해 보았지만, 씨디만 몇번 듣을뿐 책까지 활용했던 적이 드물었는데, 보들북 시리즈는 정말 남달라요.
책이 너무나 예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져 사실 넘겨보기 아까운 맘까지 살짝 들었구요,
색감이 밝고 예뻐 아이 눈을 사로 잡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책 사진을 한번 보세요.


아이들이 넘넘 좋아하는 알파벳송과 빙고 노래^^ 저희 아들 아주 이 책과 씨디에 푹 빠져버렸어요.
다른 씨디 듣자해도 "싫어"라고 말하구요, 잘때도 요것 틀어달라 하네요.
사실 경쾌한 멜로디 때문에 잠이 확 달아났던적도 있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울 아들.
부디~ 영어에 대한 호기심과 사랑이 계속되어 영어를 즐길줄 아는 아이로 자랐으면 싶네요.
이 책엔 이렇게 많은 영어노래가 담겨 있어요.
일부 보여드릴게요^^ 영어가 고민이신분, 이 씨디 한번 활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