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네 집에 사는 괴물 키다리 그림책 8
파멜라 앨런 지음, 김상일 옮김 / 키다리 / 2009년 6월
평점 :
절판



빨간색 집이 메리네 집이랍니다.
"메리네 집에 사는 괴물"~ 도대체 메리네 집에 어떤 괴물이 살까요?
전 처음 표지를 보고는 괴물이 아니라 집에 아주 큰 나무가 있나? 했답니다.
사실 집에 괴물이 산다는 건 믿기 힘들잖아요!
메리는 다른 친구들에 비해서 외소하죠?
그래서 그런지 친구들은 자꾸 메리를 괴롭혀요.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그렇지만 자기보다 약해 보이면 좀 심술을 부리잖아요?!
하지만 걱정할건 없어요.
왜냐구요? 그건 메리네 집에 괴물이 살기 때문이랍니다.
친구들은 믿지 않아요.
어느 날 메리가 친구들을 초대한답니다. 어떻게 되었을까요?ㅎㅎㅎ

아!!!
정말 무섭게 생긴 괴물이네요.
우리집에 이런 괴물이 산다면 전 당장 이사를 갈것 같아요.
하지만 메리네 가족은 아무렇지 않은지 잘 살고 있네요.
괴물이 저렇게 창 밖으로 몸이 나올 정도인데~
어떻게 생활 할까요?
메리의 친구들이 집에 와서 괴물에게 호되게 당하고 있네요.ㅎㅎㅎ
정말 통해하네요.ㅎㅎㅎ

이렇게 혼이 났으니깐 이젠 메리를 괴롭히지 않겠죠?
메리네 집에 사는 괴물은 메리의 보디가드인가봐요.
저희 큰아들은 절 도깨비엄마라고 한답니다.
어린이집 다닐때부터 친구들에게 "우리 엄마는 도깨비다!!!" 이렇게 말을 했던지라
어린이집에 가면 아이반 친구들이 절 보러 나올정도이니 참~ 너무하죠?^^;;
이젠 학교에 반친구들까지 절 도꺠비엄마라고 알고 있답니다.
전 메리네 집에 사는 괴물 처럼 안 생겼답니다.
그렇다고 머리에 뿔도 없고, 요술방망이도 없어요. 단지 회초리가 있죠. ^^;;
학교에 입학한 후에 저희 아이가 친구들에게 놀림을 당하는 일이 벌어지면서
메리네 집에 사는 괴물을 읽게 되었답니다.
보름 정도는 참 힘들었지만 이젠 비법을 터득했는지 잘 다니고 있답니다.
혹, 우리 아들도 메리처럼 했을까요?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