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단어마법篇 1 (본권 + 워크북 + 카드) - 몰아쳐라, 돌개바람! 돌풍(突風) 마법천자문 단어마법篇 1
김현수 지음, 호야 그림, 파프리카 채색, 김창환 감수 / 아울북 / 2010년 7월
평점 :
품절



정말 한동안 이 책만 봐왔던 아들이었어요.

마법천자문 시리즈로 집에 다 갖춰져 있을만큼 좋아하는 책이라 저보다 아이가 엄청 좋아하네요.

더욱 강력해진 마법천자문의 학습효과.

사실 마법천자문 이 책을 읽기는 하지만 얼만큼의 한자 실력에 도움이 되는지는 잘 몰랐습니다.

그냥 학습만화여서 놔두고 보고 있었지만 시험을 볼수도 없고... 물어보면 별로 좋아하지 않으니 알수가 없었어요.

손오공과 해왕족의 단어마법 한판 승부처럼 아들과 이책에서 봤던 내용들을 알아보기 위한 한판 승부가 펼쳐졌습니다.

요즘 한자 중요하지 않다는 엄마들 없을거에요. 단어마법 편의 핵심은 개념 어휘라고 하는데 우리 말의 한자어가 많기때문에 한자를 배우듯이 개념 어휘 학습을 하기 위해 이 책을 보면 된다고 하네요.

워크북과 카드 그리고 본책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마법천자문은 모양과 뜻을 마법 장면으로 보여주면서 단어를 설명해주니 그냥 만화가 아닌 정말 이름값을 하는것 같습니다.

단어를 마법처럼 외울수 있겠던데요... 워크북으로 매일 5단어씩 4주에 100단어를 공부 할수 있게 되어있는 워크북도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매일, 그리고 주말, 월말까지 일반 학습지를 공부하는것 같은 체계적인 점이 좋네요.

아이는 평소대로 이 책을 읽고, 저는 한판 승부를 워크북으로 볼수 있겠다 싶어서 계획을 짜서 한번 해볼까 합니다.

워크북도 잘 되어있고, 책은 무척 좋아하니 1석 2조의 효과를 얻을수 있을것 같아요.

억지로 한자 공부를 하라고 잔소리 할 필요없는 정말 좋은 책이에요.

단어를 마법처럼 공부하고, 배울수 있는 책이에요.

마법천자문의 캐릭터와 내용은 두말하면 입아프니... 워크북과 내용을 다시한번 효과적으로 볼수 있게 하면 될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