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구연 동화 : 전래 (책 + 플래시 CD) 플래시 구연 동화 시리즈
유지은 지음, 김정진 외 그림 / 아이앤북(I&BOOK) / 2010년 1월
평점 :
품절



창작을 정말 많이 읽다가 단행본으로 전집으로 전래를 접하다 보니

이제는 다른 책보다 전래를 더 많이 보튼 아이랍니다.

전래를 좋아하는 아이라 이 책도 반갑게 읽으려고 했는데... 앞부분에 CD가 있으니 오디오 Cd인줄 알았나봐요. 그런것과 다르네요~

이 CD는 일반 전래와 다르게 플래시 구연동화를 볼수 있다는것이 특이했어요.

인터넷으로 플래시 구연동화 몇편 본적은 있었는데 짧기도 했지만 다양하지 못해서 자주 보여주진 못했어요.

이번에는 책과 함께 있어서 책을 읽으면서 재밌게 봤던 내용을 알아서 골라 보게 되니 그게 더 좋은가 봐요.

며느리 방귀는 복방귀, 빨간 부채 파란 부채, 팥죽 할머니와 호랑이, 혹부리 할아버지, 호랑이와 곶감, 똥꼬로 나팔 부는 호랑이,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도깨비 감투, 네 장사의 모험, 반쪽이... 이렇게 10편의 동화가 한권에 한CD에 들어있어요.

그림도 다양해서 보는 재밌가 있어요. 책만으로도 충분히 활용이 가능한데 더불어 CD가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그림도 내용마다 다르네요.

호랑이가 재밌게 그려져 있거나, 표정이 살아있는 그림, 그리고 참 부드러운 반쪽이의 그림까지.

다양하게 볼수 있습니다.

집에 있는 내용이라도 이렇게 또 짧게, 플래시 구연동화로 보는것은 달라서 따로 보게 됩니다.

"똥꼬로 나팔 부는 호랑이"는 집에 전집으로 있는 책중에 없어서 그런지, 아니면 똥이나 똥꼬... 이런 단어 들어가면 무조건 적으로 좋아하는 아이들의 성향을 그대로 나타난건지...

정말 재밌게 읽었어요.

글밥이 적어서 편히 읽을수 있는 점도 좋고, 전래를 쉽게 접할수 있게 되는듯합니다.

재밌는 책이라 자주 자주 보게 될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