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공룡 점박이 1 - 제왕 타르보의 탄생
올리브 스튜디오 글, 카툰플러스 그림, 허민 감수 / 킨더랜드 / 2009년 9월
평점 :
품절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와 함께 봤던 EBS 한반도의 공룡!

이제는 그 공룡들을 만화책으로 만나보게 되었습니다.

6천 5백만 년 전 중생대 백악기 후반.

그날 타르보사우루스 점박이는 탄생했어요~

가족들과 사냥도 하는 모습이 만화로 보는거지만 너무 잘 그려져 있네요.

다양한 공룡들이 리얼한 모습으로 점박이의 이야기와 함께 흥미롭게 전개되고 있습니다.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많을테지만 우리집 역시 아들, 딸 할거없이 다들 좋아하거든요.

이 책을 서로 볼려고 해서 조금 난감했을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만화여서 쉽게 볼수 있다는 장점과 공룡의 특징을 잘 살린 그림들이 한눈에 쏘~옥 들어옵니다.

공룡들의 박진감 넘치고, 때로는 치열하기까지 한 모습들이 그대로 전해져 오는것 같았어요.

내용도 재밌고, 쉽게 전개가 되어있네요.

점박이와 애꾸눈의 이야기는 이 책을 시작으로 계속 됩니다.

드라마같은 내용전개로 점박이가 홀로 되는것도 안타깝지만 어쩔수 없었던 상황이라서 더욱 몰입이 되네요.

지금은 사라지고 없는 공룡들.

엄청난 크기와, 엄청난 수의 공룡들이 사라진 지금.

한반도에서 살았던 공룡들을 다시 만날수 있게 되어 너무 좋아요~

그리고 백악기 공룡들을 보여주고 있는 권말부록도 좋았답니다.

각 공룡들의 그림과 특징을 알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책속의 그림의 색감도 좋고, 전개도 구성도 좋았어요~

2권 3권을 얼른 볼수 있었으면 하는 기대감으로 아들과 재미나게 읽은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