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공룡 둘리 과학대탐험 1 - 공룡파크 음모를 막아라! 둘리 학습만화 시리즈
김수정 원작 및 총감독, 하이툰닷컴 만화, 이봉진 감수 / 웅진씽크빅 / 2009년 7월
평점 :
절판



아기공룡 둘리 잘 몰랐었는데 저번에 아이 병원에서 틀어주는 만화영화를 봤었습니다.

이 책을 보자마자 그때 봤던 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너무 반가와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영화 주인공인 둘리와 정말 두말할 필요없는 공룡이야기가 뭉쳐졌으니... 이 책에 푹 빠지는건 시간문제가 아닐까 싶어요.

학습만화 형식이면서 둘리의 원작자가 총감독을 해서 원래 둘리의 모습이 변하지 않은점도 이 만화를 아는 엄마로서는 맘에 드는 부분이었답니다.

만화이면서도 필요한 공룡의 정보를 알려줄때는 세밀화로 생생히 표현되어져 있네요.

그리고 박스형식에 공룡의 정보들을 담았구요...

여전히 길동이 아저씨와 티격태격 ㅋㅋㅋ 구박을 피해서 둘리와 친구들은 엄마를 찾아 공룡시대로 떠나게 됩니다. 타임코스코스를 타고 공룡시대로 간 둘리...

공룡의 생태계를 파괴하면서 공룡파크를 세우려고 하는 악당들과 맞서게 됩니다.

둘리의 아기자기한 이야기와 공룡 시대의 거대한 스케일이 만나 모험이 이루어지네요.

그러면서 공룡들의 정보도 얻을수 있고, 재미난 내용속에 푹 빠져들게 됩니다.

뒷페이지에는 화석과 발자취, 그리고 화석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화석 발굴 현장을 사진으로 순서대로 설명해주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또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한번쯤 가봤을법한 박물관등을 자세히 설명해주네요.

한군데만 가봤는데 이런곳도 있구나... 싶으니 아들이 가보고 싶다고 합니다.

책만으로 만족을 못하는 아이들을 위한 정보라고 할수 있네요.

둘리와 함께 떠난 공룡세계의 모험 이야기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대 만족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