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매스 기하판 수준 1 세트 (워크북 + 교구) - 만 7세 이상 조이매스 기하판
숭실대학교 수학과 산학협력실 엮음 / 조이매스 / 200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수학적 창의력을 키워주는 활동 학습!

저는 조이매스를 처음 접해서 신기하기도 하고 그랬답니다.

기하판과 활용북 그리고 4가지의 색깔의 고무줄이 있는데 그 고무줄은 크기가 두가지 정도 되는것 같네요.

활용북을 보면서 천천히 하나씩 해보면 성취감도 생기고 문제해결능력도 길러질것 같습니다.



먼저 가장 쉬운 첫번째 페이지부터 빨리 완성하고 보여주더라구요.



기하판이 앞뒤가 달리 되어있습니다.

뒷쪽은 동그랗게 되어있는데 처음엔 그것도 모르고 다른쪽에 했는데 이상하다며 고개를 갸웃거리더니

이내 뒤집어서 바로 활용북대로 하네요~



완성했습니다.

색깔은 활용북대로 못했지만...

고무줄은 평소 자주 손장난 하려고 가지고 놀았던것인데

이렇게 활용북과 기하판만 있으면 차원이 다르게 되네요.



 

이렇게 조금씩 활용북에 나와있는것들을 하면서 수준2에도 도전해볼까 합니다.

기하판에 푹! 빠진 아들이 다른것도 사달라고 벌써부터 조르고 있거든요.

기하판 수준 2는 수준1과 어떤면이 다른지도 알아보고 싶습니다.

 

기본 도형의 특징을 이해하고, 기하학적 도형의 탐구활동을 통해 분석적 사고능력,

통합적 사고능력과 문제해결 능력을 기르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초등저학년 학부모라면 조이매스의 교구들을 주목해야 하지 않을까 감히 말해봅니다.

저는 벌써 세트로 사려고 기웃거리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