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마왕 1 - 탈레스와 피라미드의 그림자 비례식 수학마왕 1
김린 글 그림, 김상근 감수 / 웅진주니어 / 2008년 12월
평점 :
절판


줄거리                                                                                                                    

길복이는 마왕의 펜으로 여행을 하고나서 다시집으로돌아왔는데 아스모디와 같은 얼굴의 아이가 학교에 전학을 왔다. 다미의 이름을 영어로 하니 아스모디가 되었다. 그리고 다시 분수의 정원으로 여행을 갔는데 분수의 정원사가 길복이를 잡아서  일을시키는데 그곳에서 일하던 줄리와 같이 분수의 정원에서 나와서 분수 사칙연산탑에들어가는데 아스모디가 잡혀있고 세트거인이라는 로봇도알았다. 세트거인은 제물이있어야 되는데 아스모디가 제물이고 길복이가 연결고리였다. 이런 미스테리를 남겨둔체 2권으로 넘어간다. 

나의생각 

나는 길목이의 언뚱한 이미지가 재밋고 좋다. 아스모디는 정말 궁굼한 아이이다. 나는 이 수학마왕 시리즈가 좋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