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기적이란다 아빠가 읽어주는 그림책 1
우수명 글, 김숙영 그림 / 이야기상자 / 2012년 5월
평점 :
품절


지금 부모가 된 여러분은 자녀에 대해 얼마나 사랑하고 계시나요?

특히 아빠라면 사랑하는 마음을 아이에게

자주 표현못하는 아빠가 많이 계실텐데요.

저는 이번에 아빠의 자리와 부성애를 다시 한 번

되새길 수 있는 따스한 그림책 한 권을 만났지요.

분명 아이에게 이 그림책을 들려주는 아빠라면

아빠의 사랑이 거의 완벽에 가깝게 전해질거라 생각되는데....^^

표지부터가 행복이 마구 마구 느껴지지요?

저는 한 이불을 덮고 옹기종이 모여 웃음꽃을 피우는

가족의 모습이 아주 생동감있게 다가왔습니다.

아빠가"너는 엄마 아빠의 기적이란다" 로 이야기를 이끌어나가며

처음부터 끝까지 공감과 웃음을 선사하기도 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이가 뱃속이 있을때부터 쓰다듬으며 아빠가 이야기를 들려주는 모습

분만실에서 애타게 아이를 기다리는 모습,

태어난 아이를 바라보며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 모습 등

누구나 한번쯤 있었을법한 상황이라 더욱 가슴애잔한 장면들,....

 

첫아이 뒤로 둘째 아이까지

드디어 두 아이를 둔 아빠는 성우처럼 책을 들려주고

함께 같은 포즈로 잠을 자고,

새근새근 아빠 품에서 잠자고 노는 모습들이

책을 보는 아이의 마음을 감동스럽게 만들었답니다.

 

이것좀 보세요 이리 책 읽으면서 기분좋은 표정은 잘 없거든요^^

그런데 연신 방긋 입니다~^^

책에 유니와 경이의 이름을 넣어 00은 기적이란다 하며 읽어주었더니

연신 내 이름은 어디있어 엄마? 하며 자기 이름찾기가 바쁩니다.^^



표지사진처럼 비슷한 느낌의 가족사진을 들고와

어떤 부분이 닮았는지 찬찬히 살펴보게 되었지요.

짙은 눈썹은 아빠~ 흰 피부는 엄마~

납작한 코는 엄마! ~ 달리기가 빠른건 아빠랑 닮았다는 큰 아이~

그러면서 더 자세히 가족의 얼굴을 들여다 보게되네요

아빠가 책 읽어주는게 제일 좋다는 큰딸~

아빠가 퇴근 후 아빠의 낮고 굶은 음성으로 다시 들려주셨지요.

그나저나 이상하지요? 엄마보다 아빠는 잘 빼먹으며

대충 들려주어도 아이는 저리 집중을 잘 해서 듣네요.^^


경이에게 아빠랑 무얼 하고 싶냐헸더니

이리 아빠 품에서 사진찍고 싶다길래

아빠와 한 컷 남겨보았습니다.

당연히 아빠와 사랑의 뽀뽀도 했지요.

어느새 두 딸의 아빠가 된 신랑이 오늘따라 참 멋져보이네요^^


 


[너는 기적이란다] 를 읽으며 지금 4살 6살 다시없는 이 황금시기에

더 많은 추억을 아빠 엄마와 남길 수 있도록 행복한 스킨쉽 등

사랑스런 교감을 오래도록 나누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가족의 사랑을 하나로 더욱 돈독히 만들어 줄 그림책으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