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몽2 붙였다 뗐다 매직 놀이책 냉장고나라 코코몽 (아이즐북스)
아이즐북스 편집부 지음 / 아이즐북스 / 2011년 4월
평점 :
절판


[코코몽 매직 놀이책]

 

코코몽시리즈를 좋아하는 딸에게 딱인 코코몽 매직놀이책~^^

보기보다 크기가 꽤 큼직했었어요

 



 

표지에 있는 냉장고에 코코몽 친구들이 모두 있네요

도톰하고 떼었다 붙였다 할 수있어 몇번을 반복해도 좋은 책이었어요

 

허나~ 한가지 아쉽다면 아이의 손으로 뜯기가 좀 힘들어 했답니다.

 이리저리 떼어내려다 맨위에 붙은 그림시트가 전체적으로

구김이 가거나 모서리부분은 벗겨지더라구요 

갖고 놀이하는 책이라 그래도 얼마는 갖고 놀아야 할 책인데

그 부분은 좀 더 연구를 해주시면 좋겠어요

 표지에 바닥에 끈적한 양면 테이프가 떨어지지 않고 윗부분만 떨어진

 캐릭터도 하나 있어 다른장면의 붙이는 곳에 잘 붙질 않아 애를 먹었네요

  

전체적인 책구성은 정말 아이디어가 최고예요

아래 사진을 살짝 볼까요?

그림도 화려하고 색상도 선명해서 아이들이 좋아할만 했어요

TV와 달리 냉장고 마을과 친구들이 사는집을 책을 보며 찬찬히 볼 수 있는 기회였네요

아로미 파닥이 아글이 케로 완두돼지들 코코콩 두리 토리 등

TV에서 자주 보았다고 무척 친숙해 보이네요^^


 

숫지놀이에 탱그램(칠교놀이) 새롭게 구성하기 등 알찬 놀이등이 많아서 아이와

재미나게 할 수 있어 시간이 꽤 흘렀는데도 오래도록 집중해 놀이한듯합니다.

특히 위 아래 분리가 되어 있어 그림을 구분하기도 쉽고 편한듯해요

탱그램 도형으로 다양하게 구성하기엔 보드마카로 쓰고 지울 수 어

도형 위에 마카로 그림도 그릴 수 있었지요

저희딸은 엄마 가방이라며 네모위에 을 달았네요^^




 

딸이 책을 갖고 놀면서 기차와 여우를 꾸몄네요

아래 다르게 꾸밀 수 있는 예시도 있어 아이가 참고하며 꾸밀 수 있어 더 좋은것 같아요 



 

아이즐 코코몽 매직놀이책~
아이에 의해 창작 놀잇감으로 계속 탈바꿈 하면서

 따로 교구가 없어도 그만한 효과를 볼 수있는 멀티책~

코코몽과 함께 오래도록 아이들에게 사랑받을 듯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