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국어 독해왕 6단계 숨마 초등국어 독해왕
김효진.김영신.안희진 지음 / 이룸이앤비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앙큼햅번입니다~

독해왕6을 시작한지 거의 한달이 다되어 가네요~

그간 큰아이가 집에 오면 항상 만나던 독해왕6단계

처음엔 앞교재보다 어려워 적응이 안되더니

다시 꾸준히 풀어가다보니

푸는 시간이 점점 단축되더라구요~

 

 

작은 아이처럼 지문을 단락마다 요야갛거나

중요문장을 줄긋기는 하지 않지만

전체 글을 읽고 내용은 잘 파악하는듯해요

독해왕6은 시리즈중 가장 마지막이라 난이도도 있고

지문도 한번 읽어서는 문제를 풀수 없겠더군요

꼼꼼히 잘 읽어야 지문에 없는 그후 상황의 추론도 가능하고

내용 파악도 잘 할수 있답니다  


ogq_58146d74c399f-1

 


지문도 그렇거니와

주관식이나 단답식, 객관식이 골고루 있어 독해왕6단계가

이전과는 확실히 다르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아이도 진지하게 잘 읽고 풀어내는

걸 보니 보여주길 잘 한듯싶어요~

 


  

5일차 공부가 끝나면 복습차원의 허휘력 테스트가 등장하는데요

그간 이리 많은 새로운 어휘들을 배웠나싶을 정도로

어휘수도 많고 일상에서는 잘 쓰지 않는 어려운 단어도

독해왕6을 통해 익히게 되어 좋더라구요

ogq_58146d74c399f-2


 


본인이 풀고 스스로 매기며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도 알 수 있고

정답지에 자세한 부연설명으로 정답지 해설이 멘토가 되어주네요


 


벌써 독해왕6을 푸는 중학교 예비생이네요

공부할때는 진지하게 푸는 모습이 이쁘네요

겨울방학때는 틈틈히 중학국어 예비 공부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자연환경이나 새로운 탈것으로

등장한 퍼스널 모빌리티와 관련된 지문도 신선하더군요

어른인 제가 봐도 신문기사만큼 재미나고 유익한 글이 정말 많았다비다.

 

 


 

초등국어 독해왕6 덕분에 매일 매일

국어공부 습관이 잘 잡혀 다행이예요

엄마가 옆에서 도움주지 않아도 될만큼

답지며 문제들이 잘 되어 있어

초등국어 서브교재로 추천하고 싶네요~

홈페이지에 초등국어 독해왕

시리즈가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요~

한번 살펴보시고 자녀에게도 한권 선물해보셔도 좋겠어요

책읽듯 부담없이 풀기좋으니까요

http://www.erumenb.com/summaChildBook


 

ogq_588742c92ce2c-9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