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기쁨이 나를 깨웠어
레나 라우바움 지음, 카티아 자이페르트 그림, 민예지 옮김 / dodo / 202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아침, 기쁨이 나를 깨웠어’는 제목부터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책이다. 친근한 어투로 시작되는 이 책은, 우리가 쉽게 지나치는 일상 속 작은 행복을 발견하고 그것을 소중하게 여기도록 한다.우리가 흔히 지나치기 쉬운 일상의 순간들을 포착하여 그 안에 숨겨진 아름다움을 발견하게 한다.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사소한 일들 속에서도 행복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저자는 단순한 언어와 아름다운 비유를 통해 독자들에게 작은 행복을 발견하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키워준다.


이 책은 청소년들에게 삶의 소중함을 일깨워주고, 어른들에게는 잃어버렸던 순수한 마음을 되찾게 해주는것 같다. 청소년들은 이 책을 통해 자신을 둘러싼 세상을 새롭게 바라보는 시각을 얻을 수 있고 어른들은 이 책을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 잊고 지냈던 작은 행복들을 다시금 떠올릴 수 있을 것이다.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시로 구성되어 있어,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는 행복을 찾고 싶은 사람들에게 강력히 추천하고 싶다. 이 책을 통해, 우리는 일상 속에서 기쁨을 발견하고, 그것을 살아가는 힘으로 삼을 수 있게 되길 바란다! 추천! 



<본 리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