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변했건만, 부모들의 말은 변하지 않은 것이다. - P9

금융 재정 분야와 돈에 대한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아이들은 현실 세계에 대한 준비를 못하고 있다. 현실 세계에서는 저축보다 소비가 강조되고 있다. - P10

아이들이 재정적으로 안정적인 미래를 살려면 낡은 규칙을 버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 P17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통제하는 것과 자신의 운명을 남에게 맡기는 것의 차이이기도 했다. - P18

아이들에게 안전하게 살라고만 가르치는 대신 영리하게 살라고 가르치는 것이 훨씬 더 낫다고 결심했다. - P19

어떤 일이 일어나건, 우리에게는 두 가지 기본적인 선택이 있다. 즉, 안전하게 살거나 현명하게 사는 것이다. - P22

하나는 진술이었고, 다른 하나는 질문이었다. 하나는 부정적인 생각이었고, 다른 하나는 긍정적인 도전이었다. - P28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