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 다이어트 - 다이어트 강의 빅토리 코칭 대반전 프로젝트
SBS <다이어트 서바이벌 빅토리>제작진 엮음 / 미르북스 / 201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빅토리 다이어트
 
방송에서 했을땐 중간중간뛰엄뛰엄 봤는데
그때 기억에 남았던게 엘스컬레이터에서 계단오르듯
계속 올라가는 거였는데 그거 보고 다이어트라는게 저건데
나는 너무 쉽게 하고 있구나..  나는 저렇게까지는
자발적으로는 못하겠다  했었습니다.
 
 
차례에 보면 부위별 어디어디 만들기 라는글에
페이지별로 넘어가서 한번씩 더 보게되더라구요,
 
 
다이어트를 시작하기전에
나를 먼저 알아야 어떻게 효과적으로 변할수 있는지
내 표준 체중을 구하고 비만도를 알면 더 도움이될것같아요.
 
 
헬스장에 가면 개인트레이너가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트레이너를 두고하기엔 너무 비싸고
그렇다고 하여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게 되면 질리게 되어
3달 끊으면 한달 꾸준히 하다가 그만두는게 허다합니다.
 
빅토리 다이어트는 집에서 할수 있도록 설명과 사진으로
상세하게 알려주어 개인트레이너가 필요없네요.
 
 
집에 있는 모든 도구를 이용하여 운동을 합니다.
의자를 이용하여 그림대로 하면 땀이 나고 몸상태가 땡기면서 개운해지더라구요.
 
 
여자든 남자든 몸매가 다져지면 복근이있으면 보기좋잖아요.
이효리의 복근 ! 정말 멋있었어요.
 
 
간식에 도움대는 리스트가 나와잇습니다.
감자 요거트 우유 고구마 단호박 계란 등등 알고있어도
잘 지켜지지 않고 잇지만 책 보면서 마음을 다시 한번 다잡게 되네요.
 
 
빅토리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하루 12000칼로리만 안넘기면 되지 뭐 하던 제가
이 식단을 보고는 600칼로리 400칼로리만 먹고?
적게먹고 빼자 이건가 했는데 메뉴를 보니
저칼로리지만 단백질이라 쉽게 배고파질것같진 않네요.
한번 도전해 봐야겟어요.
 
 
다이어트가 쉽지가 않다는건 다들 공감하실거예요
여자로 태어나 다이어트를 평생 지고 살아가야 하는데
정말 비만으로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겐 식욕을 참기가 쉽진않거든요,
처음 한달 아니 3일도 못버티는 한달을?! 이랬어요.
하지만 성공하려면 딱 21일만 참으라고 하네요.  그후엔 스스로
규칙적인 생활과 운동을 즐긴다고 합니다.
 
 
수면부족은 다이어트의 적이라고 하죠
수면부족은 식욕을 부른다고 합니다.
숙면을 취해야만 살도 빠지고 아침형 인간이 되는것은
다이어트를 보조할수있는 훌륭한 방법 이라고 합니다.
 
 
샤워할때 마사지법인데 배만 해봤는데
나머지도 차츰차츰 해봐야겠습니다.
 
 
식욕을 참기 위해서는 마인드 컨드롤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정말 먹고싶을때는 샤워를 하러 들어간다.
먹는걸 보면 식욕이 당기기 때문에 차라리 안보이는게 속 편하다.
 
 
음식의 칼로리 알아두기.
칼로리 표를 완벽하게 외우진 못하더라도
최소한 자주 입에 댓던 음식의 칼로리는 알아두는게
다이어트 할때  많은 도움이 될것같아요.
 
 
마지막으로 도전자들의 개개인의 후기가 있어
나에게는 더 마음을 다잡을수 있고 나도 해낼수있다고 돋궈주네요.
 
빅토리 다이어트
 < 후기>
 
요즘 다이어트하면 숀리트레이너가 유명하잖아요.
네이버에서 숀리다이어트로 들어가서 따라하곤 했었는데
이젠 책장을 넘기면서 할수있다니 너무 좋네요.
무엇보다 준비물 같은건 없어도 되고 집에 흔히 있는 물건을
이용하여 운동을 할수 있다는 점에서 쉽게 따라 할수있어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것같아요.
운동을 도전자들만큼은 할 수 없겠지만 이책을 보고
걷고 난 후 집에서 어느 운동을 해야 하는지는 알게되었어요.
집안에서 할 만한 운동은 윗몸일으키기 이정도만 생각했지
이렇게 많은운동을 집에서 할수 할수있구나
오늘 저녘부터 바로 시작해야겠습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모든분들이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 그날이 왓으면
좋겠고 할수있다 라는 용기를 돋궈주는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