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영웅전 1 - 나와라, 영단어! - Puzzle Map의 비밀 도깨비 영웅전 1
손은호 글, 최명수.임규석 그림, 이병민 감수 / 아울북 / 200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울북이 또 한번 사고를 쳤다

읽기를 끝낸 아이의 입에서 ㅇ"엄마 이권은 없어. 넘 재밌다. 다 사줘라"

연이어 두번을 읽기에 저도 읽었죠

책을 놓을 수 없어 다 읽었네요

그리고 요즘 아이들은 정말 좋아 공부를 이렇게 재밌게 하니 말이야하는 생각이 들었다

도깨비월드에서 모험을 시작한 제로를 통해

제로가 도깨비월드에서 만나는 동물들의 이름으로 영어단어를 익혀 나간다는 책의 구성이 정말 기발하고 재밌다

balloon chicken, needle crow, knife mantis, fat dog, thin dog,

bone hish, tooth bird, rope spider

등장인물들의 이름으로 영어 단어의 조합이 각각의 특성을 살려준다.

신나는 모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단어의 접근을 시도 했다

이갸기의 전게가 짜맞추기식이 아니라 아이들의 흥미를 일으키는것 같았다.

영어를 막배우기 시작한 아이에게 책 한권에 50개의 단어를 수록해

많지도 적지도 않은 수가 부담이 없는 모양이다

하루에 다섯개씩 외우면 열흘이면 다 외울 불량이다.

아이와함께 단어 외우기에 도전해야 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