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뜻 - 오늘 여기서 그 분을 위해, 증보판
제럴드 L. 싯처 지음, 윤종석 옮김 / 성서유니온선교회 / 2004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제대로 살아가는 것인지, 하나님의 뜻은 과연 무언지, 나는 정말 하나님 안에 있는 사람인지 궁금할 때 이 책은 나에게 하나의 해결방법을 제시해 주었다.즉, 쓸데없는 고민을 하느라 에너지 낭비하지 말고 작은 일에 충실라!.많은 젊은이들이 의외로 자신이 하나님의 계획안에, 하나님의 뜻을 따라 살고있는지를궁금해하며 많은 시간낭비를 하고 있고, 나 역시 그랬었다.하지만, 이 책은, 내가 하나님 앞에 있으려는 마음이 중요한 것이고,
하나님의 뜻을 따라 살려는 마음이 있다면, 무엇을 선택하든 그것은 그리 중요하지 않다는,내 마음을 가볍게 하는 지침을 가르쳐주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