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기술 - 점수, 마구 올려주는 공부의 법칙
조승연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02년 11월
평점 :
품절


나는 정말로 우연히 이 책을 접하게 됐다. 내가 직접 서점에서 산것도 아니고, 학교에서 정말로 할게 없어서 친구자리에 있던 책을 읽게 되었는데 바로 이 책이었다. 이 글은 작가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지어진 현실성이 있는 책이다. 그 작가의 나이는 많지는 않지만 그동안 살면서 느낀 공부의 방법을 적어 놓았다. 나는 너무나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이 책을 읽었다. 정말로 내가 몰랐던 여러가지가 쓰여져 있었다. 나는 너무나 놀라웠고 정말로 다른 수첩에 그것을 쓰기도 했다. 사실 이 책을 읽어 본다고만해서 성적이 오르는건 아니라고 생각한다. 자기가 얼마나 노력하느냐에 달려 있다. 그치만 이 책이 좋은 지침서가 될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아이들에게 이 책을 권했었다. 많은 아이들이 이 책을 읽게 되었으면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