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 마블 1 - 비정상 시공그래픽노블
G. 윌로우 윌슨 지음, 애드리언 알포나 그림, 이규원 옮김 / 시공사(만화) / 201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언맨부터 퍼스트어벤저와 토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닥터스트레인지 그리고 스파이더맨 앤트맨 등 거의 모든 영화를 영화관에서 관람할 정도로 마블 영화를 좋아했다.
우리 아이는 5살때부터 나랑 같이 스파이더맨이랑 어벤져스 시리즈를 같이 보았는데, 한글을 못 읽을 때라 극장에서 자막을 못 읽어서 집에서 다시 더빙으로 보여주곤 했다.
그렇게 같이 마블 영화를 보다보니 아이는 마블 세계관을 더 알고 싶어해서 원작 코믹스까지 찾아보게 되었다.
우리 아이가 본 코믹스는 주로 스파이더맨 시리즈였는데, 헐크나 데드풀, 닥터스트레인지, 아이언맨 등 다른 시리즈도 보았는데, 이번에 미즈마블이 디즈니 플러스에서 나온다고 기다리던 차에 미즈마블 코믹스도 같이 만나게 되었다.
영화에서 만나지 못했던 히어로라서 어떤 내용일지 더욱 궁금했는데, 무슬림 여자에 미성년자 히어로라니 정말 새롭고 참신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 아이의 감상평 ●
디즈니 플러스에서 미즈마블이 개봉한다고 해서 언제 개봉하나 계속 기다리고 있었다.
카말라는 나처럼 마블을 엄청 좋아하는 여자아이이다.
카말라는 안개때문에 초능력을 갖게 되는데, 나도 카말라처럼 히어로가 되고 싶다.
카말라는 몸을 마음대로 변하게 할 수 있고, 아예 다른 사람으로도 변할 수 있는데 나는 모든 히어로의 능력을 다 갖고 있는 히어로가 되고 싶다.
미즈 마블 코믹스을 보고 디즈니 플로스 미즈마블을 보았는데 비슷한 것고 있고 다른 것도 있어서 더 재미있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고 쓴 리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