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입술 - BL the Classics (총2권/완결)
뾰족가시 지음 / 더클북컴퍼니 / 2018년 5월
평점 :
판매중지


입소문으로 오며가며 들은 정보로 읽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하더니 예상을 빗나가지 않게 제 선택이 매우 만족한 책입니다. 책을 여러권 읽어도 맘에 드는 책 만나기 쉽지 않은데 딱 집은 책이 재밌으면 기분 좋죠.

하선연 캐릭터가 독보적이에요. 이런 공 처음 접해보는듯요ㅋㅋㅋ 그냥 이름만으로도 약간 얄미움이 몽실몽실 떠오르네요. 전 하선연이 안하무인 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보니 철저한 이미지관리 였어요. 한편으론 피곤하겠다 생각했지만 뭐 그렇게 살고 싶다는데 어쩌겠어요. 김택승 캐릭도 남자답고 좋네요. 공,수가 다 맘에 드는 작품이 드믄만큼 아, 작가님 글 잘 쓰시는구나 싶었어요.

예전에 나온 책이구나 싶은 구절이 잠깐 나오지만 거슬리지는 않구요. 글이 편하게 읽힌다는것도 장점입니다. 작가님의 차기작이 기대돼요. 잘읽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