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되는 e짠순이 절약테크 따라잡기 돈 되는(프로) 시리즈
홍경옥 외 글·구성, 다음카페 '짠돌이' 엮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04년 3월
평점 :
절판


요즘 형편이 어려워져 어떻게든 한푼이라도 아껴야 한다는 압박에 시달리고 있는 나에게 이 책은 유익한 정보를 많이 제공해 주었다. 일단 어떻게든 로또로 한 몫 잡아보려 했던 내게(^^;;)  절약하고 차곡차곡 모아 내 집 마련하는 것이 더 나은 방법이란 걸 인식시켜줘서 고마운 책이고.. 짠순이가 되고 싶어도 방법을 몰라 헤매고 있던 차에 좋은 방법을 많이 제공해주었다. 특히 재활용 테크에 있어서는 놀라울 정도로 기막히고 좋은 아이디어가 많아..집에서 하나하나 만들어서 절약하고 재활용하는 재미를 느껴보고 싶은 충동이 일었다..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이책의 절반 정도가 가정주부로의 육아 등에 관한 절약 노하우 였기에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나와 같은 사람들에게는..  '이런 방법이 있구나' 놀랍기는 했으나 그다지 와 닿지 않았다는 점이다. 하지만 결혼을 한 후에.. 꼭 다시 한번 읽어보고 실천해 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