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이 뺏는 사랑
피터 스완슨 지음, 노진선 옮김 / 푸른숲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죽여 마땅한 사람들의 저자의 신작 책 아낌없이 뺏는 사랑






자극적인 제목으로 눈길을 끌었던 책 죽여 마땅한 사람들.

한 번 책을 핀 순간 덮지 못했던 그 책의 저자가 신작을 내놓았다.


'아낌없이 뺏는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이번 신작을 읽으며, 놀라움과 궁금증이 번갈아가며 생겼고,

마지막에 마지막까지 궁금증을 유발하였다.






# 아낌없이 뺏는 사랑 간략 줄거리


'조지'라는 남자가 있다.

그는 대학교 때 첫사랑인 '리아나'를 잊지 못했지만,

그점을 제외하고는 남들처럼 평범한 삶을 살고 있었다.


그런 그에게 20년만에 나타난 리아나.

그녀는 갑자기 나타나 자신이 큰 돈을 훔쳤는데,

그 돈의 주인이 사람을 시켜 자신을 쫓고 있어서

 다시 돌려주려고 한다고 이야기한다.


하지만 자신이 직접 마주하고 싶지 않아

조지에게 부탁하고, 조지는 이를 수락한다.


그렇게 조지는 돈의 주인인 '매클레인'에게 돈을 가져다 주고,

그에게서 자신이 리아나와 만나게 된 사연과 

그녀의 본모습이 어떤지 이야기하지만

조지는 그 모든 이야기를 듣고도 마음 한 편으로 리아나를 믿고 있다.


그런데 그 다음 날, 매클레인이 누군가에게 살해되었다는데...







# 책을 읽고..


솔직히 아무리 첫사랑이라고는 하나

20년동안 소식 한 번 없다가 갑자기 나타난 리아나의

위험한 부탁을 간단하게 들어준다고 대답한

 조지의 행동에 이해가 가지 않았다.



또한 뒤로 이어질 수록 리아나의 본모습이 도대체 무엇인지 모르겠다.

그녀는 사랑을 잊지 못하는 조지를 이용한걸까?

한 순간이라도 그를 정말 사랑하기는 했을까?



궁금증만 한아름 안게 만든 책.

그래도 '죽여 마땅한 사람들'은 결말만 상상하면 되었는데,

이 책은 결말은 물론 그녀의 정체까지 모든 것이 궁금증 투성이다.





+) 한 번 읽기 시작하면 그만둘 수 없으니 주의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