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크보이의 황홀한 손글씨 세계
초크보이 지음, 이건우 옮김 / 벤치워머스 / 2017년 1월
평점 :
절판


초크보이의 황홀한 손글씨 세계로 빠져볼까~






초크아트? 단어는 생소할지 몰라도 보면 딱 ! 알 그것 !



많은 이들이 이것을 어디서 보았나~ 생각하면 

아무래도 카페에서 많이 보았을 것 같다.



색색깔로 메뉴를 귀엽게 그려놓으며,

메뉴판으로 만들어진 게시판들.




그런 것들을 보며 한 번쯤 해보고 싶다라고 생각한 적은 없었는지..?



그런 생각이 들었다면 이 책을 보는 것을 추천한다.

기본적인 글씨체부터 필기체, 다양한 그림들까지

차근차근 배워나갈 수 있을 것이기에 !




책과 함께 보드와 분필 준비 !

분필이라니... 초등학교 때 생각난다...ㅎㅎ





깨끗한 보드에 뭘 처음 써볼까 고민하다

요즘 내가 푹 빠진 드라마 도깨비, 그리고 도깨비 OST 중, 한 곡의 가사를 써보았다.


it's beautiful life~ ♬










지울 때는 물 묻힌 헝겊이 좋다고 하지만 난 편하게 물티슈로 스윽스윽


다음으로는 겨울왕국의 올라프 명대사 !

엘사와 안나 사이에서 왈가왈부 할 때 나는 올라프를 외쳤던...ㅋㅋ







그리고 세 번째 연습용까지.

 




참고로 캘리그라피, 초크아트 완전 처음이기에

처음부터 거창한걸 바라진 않았어서 나는 나름대로 만족한다.



언젠가 금손이 되는 그날까지....!!

puuung_02-19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