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둔감하게 살기로 했다 - 초조해하지 않고 나답게 사는 법
와타나베 준이치 지음, 정세영 옮김 / 다산초당(다산북스) / 2018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둔감함의 장점, 책 나는 둔감하게 살기로 했다





예민, 민감함도 물론 좋은 점이 많다.

관찰력이 높다고 하고, 눈치도 있어 사회생활도 잘할 수 있다고 하고..


그렇다고 둔감한 성격이 단점일까?

이 책은 단호히 아니라고 말한다.




책 나는 둔감하게 살기로 했다




스트레스조차 가볍게 무시해버려

누구보다 삶을 편하게 살 수 있고,

편안한 삶으로 건강까지 찾을 수 있는 좋은 둔감력.



당신도 갖고 싶다면,

이 책을 읽으며 조금씩 변화해보길 바란다.


좋은 둔감력이 주는 직장, 건강, 연인관계에서의 이점을

가득 담아놓았다.






민감하거나 날카로운 것만이 재능은 아닙니다.

사소한 일에 흔들리지 않는 둔감함이야말로

살아가는데 가장 중요하고 기본이 되는 재능이죠.


예민함이나 순수함도

밑바탕에 둔감력이 있어야

비로소 진정한 재능으로 빛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