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프레소 비밀노트
크리스티나 스프링거 지음, 한성아 옮김 / 솔출판사 / 2012년 3월
평점 :
절판


커피로 사랑을 연결합니다~

 

만인이 즐겨 마시는 커피, 커피로 사랑을 점친다면 재미삼아 보고 싶기도 하다. 특히, 10대, 20대를 필두로 그야말로 인기 절정! 큐핏의 화살이리다. 커피하면 낭만,고독 할 것 없이 멋드러지게 광고를 해 놓아서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다. 따뜻한 한 잔 커피의 유혹~,고독할 때도 마시고,친구 연인을 만날 때도 마시고 햐~이 정도면 커피는 이미 사람들을 중독시켰지.

 

삶은 겹겹이 배리에이션 커피다.라는 연재 기사를 보기 전, 커피에 대한 시각은 물 가득담은 머그잔이었다. 멋을 찾기엔 내 생활에 커피향은 스며들 여유가 없었던 것 같다. 커피로 삶을 나누는 사람들이 늘어가는 이 때. 기분 나쁘지 않은 소외감을 기분 나쁘게 느낀다. 진한 에스프레소 한 잔을 음미할 날은 아마도 황혼기나 될 내게 도래하려나. 커피 애독자를 열광시키는 커피를 담은 책 ,사랑을 듬뿍 담은 이야기를 만난다.

 

바리스타하면 즉석에서 에스프레소 및 다양한 커피를 만들어내는 전문 바텐더의 대명사.자유자재로 종류별 커피 고유의 특징을 파악해 내린다. <에스프레소 비밀노트>의 주인공이 바로 바리스타! 단골 손님과도 친하며,일일이 그와 그녀의 메뉴를 기록하고 커피 유형별 성격을 메모하는 버릇이 있었다.급기야 ' 당신이 마시는 커피가 당신을 말한다'이론으로 까페의 큐핏이 된다.

 

일상에서 커피 타입에 따라 어울리는 사랑도 정해져 있다면 재미있는 커피 데이트일테다. 젊은이다운 깜찍한 아이디어로 크리마스 이벤트가 장식되는 가운데 벌어지는 주인공의 얽히고 설히는 로맨틱 러브러브~

과연 우리의 바리스타는 점찍어둔 이상형과 연결될까!?

커피점을 통한 나의 이상형은? 커피로 사랑을 찾아보시는 톡톡 튀는 이벤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