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동화 행복한 세상 TV동화 행복한 세상 10
KBS한국방송 지음 / 샘터사 / 2002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텔레비전으로 보기도 했지만 책으로 본 다는 것에 더 기뻤다.텔레비전에서 방영하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빠짐없이 본 탓이 책에 내가 봤던 것이 거의 실려 있었지만 그래도 다시 보면서 텔레비전과는 다른 느낌을 가질 수 있었다.이 책을 보면서 나의 마음도 파스텔 톤이 되어 가는 것 같았다.너무 진하고 강해 벗어나질 못하는 그런 원색보다는 옅고 멀리 퍼지는 파스텔 톤으로 인해 우리의 마음도 그렇지 않을까 생각되었다.특히 이 책을 보면서 가장 인상 깊었던 그림이..사람들의 뒷모습이였다.사람의 뒷모습이 저렇게 아름다웠나..싶을 정도록 푹 빠지게 했고, 그 뒷모습이란 그 사람의 마음을 뜻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도 했다.실화도 있고 때론 지어낸 이야기도 있지만 그 이야기들은 우리가 사는 이런 세상을 고스란히 담아 놓은 것이라 읽는 내내 가슴이 참 따뜻해서 좋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