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해외여행 고고씽 - 홍콩부터 하와이까지, 여행블로거 고고씽의 특별한 육아 비법
김수정 지음 / 보랏빛소 / 2015년 9월
평점 :
품절



여행 블로거 고고씽님의 특별한 육아비법을 알아볼까요

이 책은 아이와 함께하는 해외여행의 다양한 팁과 노하우를 블로그와 SNS 채널에 연재하며
파워 블로거로 활동 중이신 고고씽님의 책이랍니다

이렇게 작은 아이를 데리고 해외여행이라...
전 상상도 못한 일인걸요



그냥 여행도 아니고 해외여행이라고 하면 준비할 것이 참 많잖아요
하물며 어린 아기를 데리고 해외여행을 결심한다면

장소 선정에서부터 만만치 않습니다



이 책이 조금만 더 일찍 나왔더라면 저도 아이들을 데리고 해외로 과감하게 떠났을 겁니다 ㅎㅎ

책 속에는 아이와 함께할 여행에 적합한 장소 선정과 일정, 먹을 거리, 다양한 팁들이 가득 있어요

해외여행 준비의 첫 코스 - 여권 준비하기이죠
어른들도 여권 사진을 찍을 때 규정이 많아서 사진관에서 시간 소요가 제법 되는데
어린 아이들 데리고 여권사진을 찍기란 말처럼 쉽지 않을 겁니다

여권 사진 꼭 사진관으로 가야된다고 고집할 필요 없네요
내 아이의 여권사진은 내 손으로!!
엄마의 정성이 가득 담긴 여권사진 만들기부터 자세히 나와있어요 ^^


24개월 미만 어린이는 항공료는 성인 요금의 10%만 지불하면 된다네요
항공사에 미리 연락하여 아기바구니 좌석을 예약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물론 아기를 위한 유아식도 함께 말이예요

여행을 다니면서 아이의 먹거리는 어떻게 해결할까요
어린 아기라면 이유식을 먹이면 되지만
이제 막 밥을 먹기 시작할 시점인 입맛 까다로운 아이의 식사는
국내도 아닌 해외에서 편하게 준비하기 어려울 것 같은데요

책을 읽어보시면 해결됩니다 ㅎㅎ


각 목적지마다 여행 팁들이 있어요
일정을 어떻게 계획하면 아이와 어른이 함께 즐길 수 있을까..

무리한 일정은 오히려 스트레스가 될수 있지요
호텔을 어디에 정하면 좋을지, 어떤 활동이 적합할 지 알려주네요

저희 가족이 이번에 여행 다녀온 도쿄 디즈니랜드도 나오네요
저희는 막내가 6살이 되어서 떠날 수 있었던 디즈니랜드를
이렇게 작은 꼬맹이를 데리고도 즐겁게 다닐 수 있었다는 이야기를 읽으니

아유 더 일찍 떠나볼 걸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책 뒷부분에는 알짜배기 노하우를 함께 실어놓았어요
내 아이의 여행 스타일, 항공권 초특가로 예약하기, 호텔 예약하기
아이에게 맞춤형 여행 계획 세우기, 공항시설 100% 즐기기 등이 있네요


어떠세요
아이 키우느라 육아에 지친 우리 엄마들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이 책을 읽고 우리도 한번 떠나볼까요

너무 어려서 아직은 안돼 라고 생각했던 우리도
이젠 용기를 가지고 과감하게 도전해볼 수 있겠어요

 

이 글은 출판사로 부터 책을 제공받아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