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바느질 놀이 - 상상력과 창의력 쑥쑥
로사 마리아 쿠르토 지음, 이은주 옮김 / 꽃숨 / 201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상상력과 창의력이 쑥쑥

어린이 바느질 놀이책

 

 


 

 

에이미가 너무 너무 너무 가지고 싶어 했던 책이라서

배송이 되길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예전에 엄마에게 자기도 바느질을 해 보고 싶다고 했을 때

바늘이 위험하다고, 아직 어리니까 안 된다고만 말했는데

어린이 바느질 놀이책이 있다니 눈이 휘둥그레지네요


우리 막둥이도 바느질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안전바늘이 있어서

뭐든 말들 수 있어요

 

 

아웅 신난 우리 아이들~~


목차를 보면 이렇답니다

만들고 싶은 것들이 넘 많아요

 

 

 

 

 

다양한 바느질 법도 설명되어 있어서

차근차근 따라해볼 수 있어요

 

 

 

 



단추나 자석을 이용하여 만들기도 할 수 있네요

 

 

 

 




아이가 갖고 싶어했던 나만의 가방 만들기~~

 

 


6살 막둥이는 안전바늘로 과감하게 바느질을 시작했어요

누나 옆에서 다소곳이 앉아 집중하는 모습~~ 넘 귀여버~~


엄마가 펀치고 뻥뻥 뚫어주면 구멍따라 바늘 통과하기 중이랍니다

 

 



에이미의 첫 작품이에요

 


이번에는 패치워크 방석^^ 인형들을 놓아둘 방석이 필요하다네요

혼자서 재단하고 펀치 뚫고 만드는 중입니다

 

 

 

이번에 막둥이는 로켓을 만들고 싶대요

원하는 디자인을 그려서 엄마가 재단해주면 막둥이가 만듭니다

오우~~ 넘 잘했죠?

 

 

 



 


우리 아이가 즐겁게 활동할 수 있는 놀이가 하나 더 늘었네요

이젠 바느질 놀이도 해요~~

위 서평은 출판사로 부터 무료로 받은 책으로 아이들과 즐겁게 활용하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