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영어생활 : 2교시 여가생활 영어회화 즐거운 영어생활
제이 정 지음, 산돌티움 그림 / 길벗이지톡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20년 영어공부 쭈욱~~~

엄마는 일하며 공부중입니다

즐거운 영어생활

2교시

여가생활 영어회화편

1월에 이어서 두번째 책 공부중이예요

즐거운 영어생활 2번째 책으로 2교시 편이랍니다

이번 책 주제는 여가생활이예요

쇼핑 이야기가 앞부분에 먼저 나와서 잼나게 공부했어요

총 30유닛과 6개의 추가표현들을 공부할 수 있어요

한달에 한권 책걸이를 목표로

일하면서 짬짬이 영어공부한답니다 ~~^^

현실 활용도 200% 생활 밀착 영어회화!!!

#덕질 #여행 #지름 #취향

여가생활을 이야기할 때 영어 표현의 한계를 느낄때가 많아요

이 책은 고상한 영어표현의 한계를 넘어서

친구들과 평소에 수다떨때 필요한 영어들을 알려준답니다

나 오늘 쇼핑각이야!

결국 질렀구나!

호갱 됐네!

이런 표현들 영어로 떠오르시나요? ㅎㅎㅎㅎ

공부하며 재미있는 표현들이 나와서 한번씩 써먹어보곤 해요

나 신용카드 한도 초과야 ㅋㅋㅋ

I maxed out my credit card.

헉 이런 말을 하게 되는 날이 오면 안될텐데요 ㅋㅋㅋ

qr코드로 듣기하며 말하기 연습하고 있답니다

철수와 영희가 나오는 대화내용 ㅎㅎ

천천히 1번 , 실제속도로 2번 듣고 말하기

그리고 롤플레이로 연습 또 연습해요

내가 철수 , 넌 영희

이번엔 내가 영희, 넌 철수가 됩니다

즐거운 영어회화 연습장에는

주요표현 카드가 있어요

잘라서 카드로 만들어 일하며 종종 보면서 회화연습도 한답니다

입으로 샬라샬라~~ 말하기 하고

뭔가 허전할 땐 이렇게 노트에 쓰면서 확인도 해요

역시 공부는 필기가 있어야 된다는 옛날 스타일이지만서두 ㅎㅎㅎㅎ

요렇게 쓰면서 또 암기가 된답니다 ㅋㅋㅋ

얘들아~~ 엄마도 공부한다

영어로 말하기 잼나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