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영어생활 : 1교시 일상생활 영어회화 즐거운 영어생활
제이 정 지음, 산돌티움 그림 / 길벗이지톡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즐거운 영어생활

~~~엄마는 영어 공부 중~~~

2020 목표는 영어로 말 좀 해보기~~

뭐 샬라샬라 할수 있으면 좋겠는데

생활영어 공부 꾸준히 하면서 실력을 쌓아야겠죠

 
 
 
                                                                             
 

즐거운 생활영어 1편 3주째 공부 완료!!!

계획대로 착착 하고 있어여

일상생활 영어회화이고

이 책 내용이 인스타, 미드, 커피, 연애를 주제로

우리가 평소에 하던 대화내용이어서

공부하며 잼나네요

오~~이렇게 표현하면 되는구나~~하고 무릎 탁 치며

하고있어요

이번주는 유닛17~유닛24까지 완료!

다음주 일주일 공부하면 한권 책걸이해요♡♡♡

야호~~

스터디 하며 후기 올리면서 공부하면

작심 한달!!!//갈 수 있어욤 ㅎㅎㅎ

재미있는 표현이나

진짜 하고 싶었던 말은 더 연습하고 또 연습해서

아이들에게 남편에게 써먹고 있는데

엄마가 이렇게 공부했다는 티도 내고

잼나답니다 ㅋㅋㅋ

QR코트 찍어서 음성 들으며 동시에 말하기 연습을 해요

한글 표현보면서 영어로 말하기!!!

자세한 설명이 도움이 많이 되네요

<영어 세뇌훈련> 대화문 들으며 말하기!!

천천히1번

실제속도로2번

혼자 말하기도 해요

그리고

<롤플레이>

한번은 내가 영희

한번은 내가 철수 ㅎㅎ

요 롤플레이가 연습에 효과 있어요

내가 할 대사를 제대로 말해야한다는요

☆ 잼있고 유용한 표현들 ☆

* 나이는 숫자일 뿐

Age is just a number.

*아직 마음도 생각도 십대인거 같은데 말이야

I still feel and think like a teenager.

*네가 훨씬 아까워

You really deserve better.

*나 수아한테 관심 있어

I have a crush on Sua.

* 자책하지마

Don't beat yourself up about it.

*너 지금 해보자는거야?!

You trying to start something?

마지막에 주요문장 카드 활용해서

짬짬이 보기!!!

한번씩 다시 떠올려보며 카드 보고 말하기 연습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