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zen : 겨울왕국 (원서 + 워크북 + 오디오북 MP3 CD 1장 + 한글번역 PDF파일) 영화로 읽는 영어 원서 시리즈 31
Sarah Nathan & Sela Roman 각색, 데이먼 오 외 감수 / 롱테일북스 / 201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크린 영어회화 스터디 중~~

30장면으로 끝내는

스크린 영어회화-겨울왕국 편~~

겨울왕국 4주간 스터디 마무리 글올립니다

일하는 중 짬짬이 시간을 내어 대본 듣기, 말하기, 외우기를 했왔어요

영화의 한 장면을 공부한다는 것은 참 즐거운 공부가 되는 것 같아요

현지에서 쓰는 실용영어를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이 맘에 들었던 교재네요

애니메이션 잼나게 보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구요

통암기~~ 쉽지 않았지만 여러번 듣기를 통해

비슷~~하게 말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 ㅎㅎㅎ

스크립트북+ 워크북+mp3 구성

주로 제가 활용한 건 워크북이에요

아무래도 일하면서 공부하다보니 심도있게 모두 공부하진 못했는데요

그래도 워크북은 꼬박꼬박 보려고 했던 한달이었어요

바로 이 장면~~~ 반복해서 듣기!!!

따라 말하기~~~

Step1 장면 파헤치기

주요 문장을 파헤쳐서 이해하기~

예문까지 읽어보며 익숙해지기로 해요

Step2 따라 말하기

체크 박스에 한번씩 체크해가며 반복해서 말하기~~

끈기가 요구됩니다 ㅎㅎㅎ

                                                                                                                             

Step3 완벽히 외우기

이제 중요한 시점

외우기 랍니다

여러번 말하기 하다보면 좀 외워지구요

좀 더 정신 바짝 차리고 말하기 하다보면

좀 더더 외워지더라구요 ㅋㅋㅋ

Step 4 유용한 표현 익히기

대본 중에서 실생활에 바로 써 먹을 수 있는 ^^

유용한 표현을 간추려 놓았어요

연습만이 살길이죠

스크린 영어회화로 공부하면서

애니메이션을 다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자막 없이요 ㅎㅎㅎ

하루 날 잡고 집에서 보면서 귀가 좀 뚫렸나 확인하고 싶은 맘이 들어요

스크린영어회화 스터디 ~~~ 뿌듯!!!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