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영단어 9000 - 40종 교과서 영단어 통합 수록
마더텅 편집부 엮음 / 마더텅 / 201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영단어 9000

 

하루 30분 50단어씩 180일 완성!

중학 내신, 영어 시험 대비 영단어 9000

단어장도 마더텅으로!!

 

영어의 기본은 정말 두말하면 잔소리!!

영단어 외우기 넘 넘 중요한데요

잘 외우기도 중요하지만

외운거 잊지 않게 반복해서 내꺼로 만드는게 더 중요하더라구요

둘째랑 이번 여름 방학에 중학 영단어 끝장보자!!! 하며 단어장 시작했어요 ㅎㅎㅎ

마더텅!! 중학 영단어 9000~~~

9000 단어는

중학 내신, 특목고 입시 및 각종 영어시험 대비가 되는 영단어 수예요

고교내신 수준 단어까지 잡고 갈 수 있으니 열공만이 남았네요

[ 영단어 반복하지 않으면 아무 이득 없다!!]

위 사진의 그래프를 보시면

암기 10분 후부터 망각이 시작됩니다 ㅠㅠ

하루만 지나도 70% 망각

한 달이 지나면

그래서 우리만의 학습 계획을 의논해보았어요

1차 복습-1일 뒤

2차 복습- 일주일 뒤

3차 복습-한달 뒤

 

마더텅

중학 영단어 9000은

난이도에 따라 3단계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외우기 쉽게 주제별, 품사별로 정리 되어 있답니다

초급/중급/고급 단계별 구성

명사/대명사/동사/형용사/부사/전치사/접속사/감탄사

본격적으로 들어가기 앞서

예비 중학생이 외워야 할 기초 영단어 855 단어가 나옵니다

정말 기본적인 단어들이지만 한 번씩 훑어보고 확인해보았어요

초급 암기 진도표- 2980단어

표기 방법이 나와있어요

노랑줄-계획한 단어 수

파랑줄-실제 암기 단어 수

초록줄- 복습 체크란 이랍니다

하루 50단어씩 60일 완성표니까 하루 공부한 것 체크하며

스스로 학습 관리하는 습관도 생길 것 같네요

Chapter 1 명사

주제별로 경제,과학의학,교통,문화,사회,시간 때, 식품,의류, 의사소통 등으로

정리되어 있답니다

암기장 사이즈가 크고 깔끔한 구성이라서 너무 좋아요

체크박스와 단어, 주요 뜻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QR코드로 정확한 발음을 들으며 암기합니다

외울 때 헤깔리는 단어, 중요한 단어는

형광펜으로 체크하며 암기하고 있어요

매 4페이지마다 2페이지씩 확인문제가 있어요

문제라기 보다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는 복습시간이랍니다

4페이지마다 나오기 때문에 분량도 딱 좋네요

암기 후 확인문제 보면서 자연스레 복습할 수 있는 체계가 맘에 쏙 들어요

초급 끝내고 중급~~ 고급 단어까지 쭈욱 이어가며 열공해보자

고급 단어들은 수준이 다른게 느껴지네요 ㅎㅎ

요 중등 단어들 확실하게 잡고 고등단어로 넘어가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