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word Reading 2 : Student Book (Workbook + MP3 CD) - with Reading & Writing Skills Word Reading 16
e-Creative Contents, Michael A. Putlack / A*List / 2018년 6월
평점 :
절판


A*List

150-word Reading

하루 한 단원!!!

요즘 풀고 있는 독해서예요

중등대비 독해교재로 방학동안 열공 중이네요

^^


무엇에 중점을 두느냐에 따라 시리즈를 달리 하는데요

word reading 은 제가 생각하기에

독해에 필요한 단어를 따로 공부하고 외우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게 하는 교재인 것 같아요


** Contents**

Around the word/ Food

Everyday Life/ Culture

The Sky Above/ Curiosity

Inventions/ Science & Technology

교재들 중 본문 아래에 단어뜻이 한글로 나와있는 경우

아이가 혼자 독해할 때 눈이 절로 가게되는 단점이 있죠 ㅋㅋ

자기 실력으로 독해하고 모르는 단어는 문맥에 맞게 추론을 하는것도 실력인데 말이예요

이 교재는 본문 들어가기 전

영영 단어 문제가 나와요

사진이나 그림으로 단어를 매칭하며

영영 풀이로 이해하게 된답니다



주요단어를 영영으로 이해한 다음

독해를 해봅니다

독해가 술술 되네요

따로 시간내어 단어를 암기하지 않아도

단어 공부하며 한번 이해하고 ♡

독해 하면서 문장 속에서

다시 단어를 적용해서 해석하게 되니까

요건 이제 내 단어가 된다는 거죵~~~♡



독해 후 다양한 문제를 풀어봅니다

서술형 문제가 두 문제 있어요

요건 Full Sentence 로 적지 않으면 감점 ㅋㅋ

문장으로 답하는 연습이 되네요



Summary / Grammar 문제가 나와요

요약하기 문제는 본문의 주요내용을 확인하며

단어를 알맞게 적습니다

이런 써머리 활동은 지문 요약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어요

문법 문제는 한글 풀이는 없어요

예시문을 통해 바로 알수 있는 문법 요소들이라서

문제 풀면서 문법 적용하는 것도 익히게 되네요


***150-word Reading Workbook ***

워크북을 풀자!!!

한 유닛에 4페이지 분량입니다

영영 단어 문제를 풀면서 다시 한번 단어 이해하기!!!



Dictation~받아쓰기 문제예요

mp3 들으며 바로 바로 적기~~~~~~

문장 만들기~~~

Unscramble and write the sentences.



하나의 주제로 2 Unit 구성이라서

다양한 분야의 내용을 읽게 되고

단어를 고루 암기할 수 있답니다~~

하루 1unit 독파~^^♡




단계별로 한권씩 풀면서

체계적으로 레벨 올려보려고 해요

학원 다니지 않고 집에서 스스로 공부하는 딸 응원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