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Trophy 5 (Paperback, Student Book + Workbook + Digital CD) English Trophy Series 5
A*List / A*List / 2015년 5월
평점 :
절판


English Trophy 5
☆ 영어학습서 진행기 ☆
 

           

막둥이랑 즐겁게 ~
잉글리쉬트로피 5

저희집 진행기를 소개합니다~~

<u>English Trophy 5
본책+워크북 진행과
챈트 타임 ^^
단어카드 활용편~이야기♡</u><br />


지금 막둥이 현재 진행은
베렌스타인베어 듣기/프로기 읽기하고 있어요

English Trophy는
Fiction/Non-fiction을 고루 다룰 수 있어서
좋아요^^

엄마표 진행의 부족한
Speaking과 Writing도 함께 해요


5개의 주제에 각 2유닛으로 구성
총10개의 유닛이 있어요

Neighborhood /  Math
Water Cycle / Healthy Teeth/ Music

막둥이랑 어제까지
유닛 4 완료!


잉글리쉬 트로피는
무료앱을 활용할 수 있어요!!

요거 넘 편해서 ㅋㅋ  거의 앱으로 듣기했어요

오디오에 넣고 트랙 찾을 필요없이
앱 바로 듣기!!

비디오로 노래도 듣고
관련 영상을 볼 수 있어서

주제에 호기심을 가지게 되고
쉽게 이해할 수 있었어요

주제 Song 들으며
흥얼흥얼 들썩들썩~
앱 보며 들으면 더 신나요

영상 보며 노래도 듣고
처음 들으면 리듬을 모르니까 따라 부르기 어려운데
가사가 쉬워서 몇 번 들으면 제법 따라 흥얼거려요 ㅋㅋ

본문 들어가기 전에
그림보며 자유롭게 이야기 시간~

What is the title of the story?
What is the monster's job?
What do you want to be in the future?
막둥이는

난 월요일엔 야구 안하니까 로봇과학자
화수목금은 야구선수
~~@@ㅍㅎㅎ

< Words to Know >
단어 듣고 따라읽기

art gallery / hospital
restaurant / building
cook / nurse
midnight / sleepy

< Read Aloud >

유닛1의 본문은 8page
보통 독해서엔 한 페이지~두 페이지정도인데

잉글리쉬 트로피의 마음에 드는 부분!!
바로 본문(이야기)의 흥미/재미/일러스트

막둥이가 Monster의 직업에 흥미를 느낀 이유는
바로 재미있어서~~^^♡

 

 

집중 듣기 타임

손가락으로 따라가며 듣기
듣기 후 읽기~~!

 



문제 풀어보기~~

단어 골라서 쓰기~
단어 배열해서 문장 만들어 쓰기~

단어 넣기
읽고 고르기

본문 내용을 떠올리며 읽고 쓰기를 했어요

Speaking Time!!

What does she work?
She work at the hospital.

Where does he work?
He works at the restaurant.

ㅎㅎ 챈트 타임~
막둥이 흥이 마구마구
혼자 박수치며 챈트~
흥은 나는데 몸은 둠칫 ㅋㅋㅋ


 



< 워크북을 풀어요 >

본책 끝나면 워크북을 풀어요

테마 시작할 때 1장
각 유닛마다 1장

부담없는 양과 다양한 쓰기활동!!


Theme 1 Neighborhood
Unit1 Monsters at Work



<단어 카드 활용하기>

워크북에 단어카드가 있어서 잘라서 활용하면 돼요

저는 A*list 홈페이지에서 자료를 다운받아
단어장과 카드를 프린트해서
게임에 사용하고 있어요

먼저
단어장을 보고
단어 읽기/문장 읽기 후 게임을 해요

 



단어 찾기 게임은요☆
막둥이가 좋아하는 활동이예요

승부욕 ㅋㅋ

그림과 영어단어 카드를 각각 섞어서 펼쳐놓아요

타이머와 함께 시~작!!

요렇게 한 유닛이 모두 끝났어요
본책과 워크북, 단어카드까지 하고
활용 끝!!

<Unit 2 Me on the Map>

지도 보기/이웃 알기/
우리동네엔 뭐가 있을까

막둥이가 사직야구장이 있대요
그럼 영어로 뭐라고 해야하는지 사전도 함께 찾아보고
말하기 연습을 했어요


우리집 찾기~
어느 거리에 ? 어디 맞은편?
뒷마당에 나무가?

영어로 된 지도 보며 말 할 수 있다? 없다?
이제는 있다!!!

워크북도 성실하게 잘 풀어준 막둥이~~
손에 힘 팍팍주며 쓴
꼬부랑 글씨가 엄마 눈엔 넘 이뻐요 ㅎㅎ

이렇게 테마 1은 끝났네요
(유닛1,유닛2 끝!)

개구쟁이 막둥이랑 진행하는
초등 영어 학습서

English Trophy
즐겁게 진행하고 있어요~~
내일은 유닛 5 할 거예요^^

그 다음은?
English Trophy 6~~~^^♡고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