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100배 즐기기 - 15'~16' 최신판 100배 즐기기
이승현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5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코스 / 그리스 여행책 / 그리스 자유여행]

"그리스 100배 즐기기"


2015.6.14.





여러분들 다들 <꽃보다 할배> 보시나요??

저는 완전 <꽃보다 할배> , <꽃보다 청춘> , <꽃보다 누나> 엄청 좋아하거든요

특히 이번에 방영했었던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다들 보셨나요?



시험기간이라 아직 다 보지 못했는데 아쉽네요

그런 아쉬움을 달래라고 이렇게 그리스 여행책 "그리스 100배 즐기기" 를 받아왔답니다

너무나도 가고싶은 나라 그리스! 그리스 여행책을 통해 대리만족이라도 해보렵니다



여러분들은 그리스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포카리스웨트? 그리스로마신화? 파란 에메랄드빛 바다와 하얀집?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주는 곳이 바로 그리스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사진만으로도 몽환적이고 멋스러움을 한껏 뽐내는 그리스가 참 아름답다는 말만 나오네요



그리스 자유여행 "그리스 100배 즐기기" 앞 장을 보시면 이렇게 

<그리스 대표 볼거리> 를 따로 쫘악 정리해놓았답니다

특히 제가 가고 싶은 곳을 사진으로 찍어보았어요



그리스에서 가장 유명하다고 할 수 있는 <파르테논 신전>

그리고 <나프폴리오 성채>

무엇보다 꼭 가고 싶은 <산토리니 이아 마을>

뀨.... 언제쯤 가볼 수 있는걸까요?ㅠㅠ



다른 유럽들과 다르게 그리스 대표음식은 처음 들어봤어요

사진만 봐도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보면서 아 그리스 자유여행 가고싶다 가고싶다 생각뿐ㅠㅠ

작년 유럽여행때 왜 그리스를 안 간건지ㅠㅠ



"그리스 100배 즐기기" 는 이렇게 세세한 여행자들의 상황에 따라 여행코스도 추천해주고 있답니다

주로 여행자들이 그리스와 터키를 같이 묶어서 가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것도 다 고려해서 추천 일정을 다 짜놓았답니다



제가 유럽 여행을 하면서 여행책자가 정해주는 코스대로 자유여행을 주로 했는데요

정말 이게 진리고 이게 답이거 같더라고요 딱 저에게 좋음 딱 좋음!!!!



이런 추천코스뿐만 아니라 아테네 지하철 노선도도 친절하게 한 페이지를 차지하고 있네요ㅎㅎ



그리스 여행책 "그리스 100배 즐기기" 가 또 숙소를 빼놓으면 안되죠잉!

예쁘고 아기자기하고 그리스풍의 숙소도 추천해주네요

나중에 그리스 갈 때 이 책 꼭 들고가야지!



무지무지 엄청엄청 가고싶은 산토리니 사진!!!!

으 산토리니는 역시 사진만 봐도 예쁘네요

여기서 카메라만 들이대도 다 화보고 예술이 됩니당 조만간....가고싶어요ㅠㅠ



그리스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당연 "그리스 100배 즐기기" 이죠잉!

이렇게 조그만 포켓북으로 그리스 지도를 한꺼번에!!!!

어때요?? 좋죠잉??



뚜둔!! 이건 몰랐는데 RHK 앱북도 있네요

"그리스 100배 즐기기" 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앱북 하나면 

쉽게 간편하게 폰으로 책을 볼 수 있으니 좋겠네요ㅎㅎ



그리스 자유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꼭 한 번 "그리스 100배 즐기기" 읽어보세요

미처 지나칠 수도 있는 그리스의 멋과 맛, 아름다움을 다 잡아줍니다

센스 만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