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을 달리다 - 꿈을 향해 떠난 지훈아울의 첫 번째 로드 트립 이야기
양지훈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4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국여행 / 미국 / 미국 로드트립 / 미국 자동차여행]

양지훈 지훈아울의 <미국을 달리다>





아직... 미국은 한 번도 가보지 못한 처자로써 이 <미국을 달리다> 를 읽고

미국에 대한 환상과 미국에 가고 싶다는 욕망만 커졌답니다

읽는 내내 참 <미국을 달리다> 저자분께서 대단하다는 것을 느꼈답니다

자유로운 삶을 찾아 떠난 미국 일주 자동차 여행! 더군다나 <미국을 달리다> 작가님께서는

뮤직 프로듀서, 싱어송라이터이자 작가랍니다

나이 마흔에 직장을 그만두고 미국 할리우드로 건너가 음악을 만들고, 밴드 활동도 하면서

뮤지션으로써 새로운 삶을 살고 계시답니다





https://www.facebook.com/pages/JihoonOwls-Project/477277092290113?fref=ts




<미국을 달리다> 저자님의 페이스북 페이지랍니다

한 번 가셔서 보시와용



<미국을 달리다> 저자 지훈아울씨께서 갔다오신 로드트립맵이랍니다
와~ 정말 미국을 횡단하셨네요 대단하셔라
진짜 미국 방방곡곡 안가보신곳이 없네요ㅎㅎ
전 저기에 딱 한 곳이라도 가보고 싶어요ㅠㅠ



미국 로드트립, <미국을 달리다> 의 저자분께서는 나이 마흔에 나름 괜찮은 직장을 내팽겨 치고,
아무 연고도 없는 미국 LA로 가셨답니다 무려 직장을 때려친지 2개월만에.... 훌쩍ㅠㅠ
그로부터 1년 반 후, 미국에서 팝송 음반을 발매하셨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하시고 멋있으시네요 어떻게 저런 용기가 나시는지!!! 저도 배우고 싶습니다


저에게 이 책이 참 로망이고 워너비고 꼭 이루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던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제가 운전면허가 없기 때문이랍니다....ㅠㅠㅠㅠ
그래서 <미국을 달리다> 작가님께서 부럽더라고요
저는... 달릴 수 없는데ㅠㅠㅠ 흑.... 얼른 면허를 따야겠네요
그냥 단순 에세이같기도 하고 여행에세이인가 싶기도 하고...
하지만 이렇게 <미국을 달리다> 의 지훈아울씨께서는 친절하게 세세하게 모든 것을 알려준답니다
렌터카를 빌리는 법, 미국의 교통법규, 미국에서 운전할 때 조심할 사항 등등을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고요ㅎㅎㅎ



마지막 대목을 지훈아울씨께서는 <미국을 달리다>를
"당신도 곧, 떠나게 될 것이다" 라고 장식합니다 
정말 돈과 깡만 있다면 당장이라고 떠나고 싶네요
학생입장으로써 아직 먼 얘기같지만 곧 직장을 잡는다면 떠날 수 있겠죠?
그 날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파이팅하면서 살아야겠네용!!
파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