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의 시크릿 - 건강하고 아름다운 S라인 몸매, 패션&뷰티 클라라의 화보 에세이
클라라(Clara)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4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연예인 화보에세이] 클라라의 시크릿 / 클라라 화보에세이

-클라라의 모든 것! 클라라 화보

 

 

 

 

짜잔! 오랜만에 징징이 컴백입니다

시험기간중이기 때문에.....흑흑ㅠㅠㅠ

오늘은 연예인 화보에세이 클라라의 시크릿을 가져왔어요

클라라의 시크릿 말 그대로 클라라의 모든것이 담겨있다고 볼 수 있어요

타겟팅은 젊은 여성분들! 예상외로 타겟고객이 남성분들이 아니라 여성분들인

특이한 클라라의 시크릿입니다ㅎㅎㅎ

 

 

딱 클라라의 시크릿을 보시면 알 수 있을거에요

우리 같은 여자들을 타겟으로 한 완벽한 화보집입니다

 


클라라의 약력이에요~ㅎㅎ

맞아요 생각해보니 클라라씨께서 뜬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활동도 열심히 하시고! 멋있어요

역시시 클라라씨하면 시구잖아요 모르는 사람이 없죠

 

 

 클라라의 시크릿의 목차에요

딱 봐도 여성들을 위한 화보집이랍니다

예상외로....ㅎㅎㅎㅎ

이런 화보집 너무너무 좋아요



 

클라라의 시크릿을 펼치자마자 나오는 클라라씨 사진들

쏟아져 나오네요 쏟아져 나와~

이거 보면서 드는 생각들...

하... 그만먹자... 살 빼야지

진짜 클라라의 시크릿을 보면서 새삼 클라라씨의 몸매를 다시 보게 되었네요

핡.... 여자가 봐도 참 예쁜 몸매네요 부럽다ㅠㅠ



생각보다 길었던 클라라씨의 무명시절....ㅠㅠ

고생많이 하셨네요

무명시절동안 그 꿈을 버리시지 않으시고 노력하셨기 덕분에

지금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하고 좋아하는 연예인이 되셨으니

참 훌륭하시다고 생각이 드네요



의외로 여행광이신 클라라씨께서 적으신 여행 꿀팁도 클라라의 시크릿에 담겨있어요

정말 클라라의 시크릿에는 없는게 없어요ㅎㅎ

한편으론... 여행은 편해야 제격이지라고 생각했던 제가 부끄러워지기도 하고..

무거운건 질색인데 참 예쁜 사진과 자기 셀프 관리때문에 메이크업도구보다는

많은 옷과 신발을 챙기신다니 참 의외시네요

 



역시 클라라씨의 명품 몸매를 만들기까지는 각고의 노력이 필요하셨겠죠

저는 반성합니다... 이 늦은 시간에도 끊임없이 입에 뭔가를 집어넣고 있는 나레기란...ㅠㅠ

 

 

근데 저는 참 저게 어려운것 같아요

클라라의 시크릿을 보시면 클라라씨께서 필라테스와 요가를 하시고 

또 다른 여러가지 운동들을 하신다고 말씀하시는데

평소에 일상에 쫓겨 저런건 전혀 꿈도 못 꾸거든요

참... 자기관리가 완벽하신 클라라씨네요

새삼 클라라씨를 다시 보게 되는 계기도 제공해주는 클라라의 시크릿^^

 


클라라의 시크릿에 담겨있는 아름다운 클라라씨의 화보를 조금 가져와보았어요

이걸 보면서... 나란 나레기는... 살지 말아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

와... 이번 겨울에는 꼭 운동을 하고야 말겠습니다!!!

우리 모두 클라라의 시크릿을 보며 결의를 다집시다ㅋㅋ

완벽한 몸매시네요 부러워요ㅠㅠ

 

 

캬... 클라라의 시크릿 보시고

우리 모두 완벽한 몸매를 위해 

이번 겨울도 불태워봅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