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ak Like TED - 누구나 TED처럼 영어 프레젠테이션 할 수 있다
정석교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4년 10월
평점 :
품절





Speak like TED Anyone can talk like TED

스피크 라이크 테드 누구나 TED처럼 영어 프레젠테이션 할 수 있다

 

 

 

 

 

오늘은 정말 특이한 책을 가지고 왔어요

요즘 핫하게 유행하고 있고 

엄청난 인기몰이중인 TED를 면밀히 분석한 책

스피크 라이크 테드를 소개합니다

TED 책이네요 책!

 

 


세상을 바꾸는 힘을 가진 아이디어의 뱅크 TED

이 세상의 모든 강연회란 강연회는 총출동한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도 자주는 아니어도 TED를 즐겨본답니다

TED는 또한 어플이 있어서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지 쉽게 볼 수 있어서 참 좋아요

또한 대부분 강연이 영어 프레젠테이션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요즘 여러 곳에서 프레젠테이션뿐만 아니라 영어 프레젠테이션도 요하잖아요 

이러한 매체가 생겨서 정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여러번 들어보고 모방해보고 따라해보기도 하고

프레젠테이션을 대비해 공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매체에서 특별히 주로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을 통한 영어프레젠테이션을 

어떻게 잘할지에 대해 어떤 전략을 사용하고

어떤 말을 사용할지 그런 표현법을 배울 수 있는 책이랍니다

 

 

좀 놀랐던 점이 저는 처음에 스피크라이크테드만 들었을 때만 해도

작가님은 당연히 외국분이실줄 알았어요

하지만 한국분이시더라고요

대단하시네요ㅎㅎㅎ




짜잔 스피크라이크테드 속살이에요 호홍

스피크라이크테드가 어떤 내용을 다룰지 궁금하신 분들께 

살짝 공개해드릴게용~

스피크라이크테드는 영어프레젠테이션을 할때

그때그때 상황마다 어떤 표현법을 사용하면 매끄럽게 넘어가고

프레젠테이션을 이어나갈지에 대해 알려주고 있어요ㅎㅎ

이런 책이 필요했는데 득템했네요

 

 

밑에 조그마하게 단어도 정리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따로 단어 정리할 수고를 덜어주시더라고요

스피크라이크테드 작가님 센스 짱!!!!!

그리고 저기 조그만 QR코드를 찍으시면

MP3 파일로 생생하게 들으실 수 있어서

듣고 따라하고 연습하고 자신만의 표현으로 익힐 수 있답니다

정말 실용적이더라고요

 

 



우리도 스티브잡스처럼 영어 프레젠테이션

잘해보아용!!!!!

 

 

스피크라이크테드 보시면

MP3 음원 무료 다운로드 

주소도 같이 나와있어요!ㅎㅎ

 

 

스피크라이크테드는요

표현법만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친절하게 MP3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어서

영어프레젠테이션 미리 연습해보고 참 좋은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