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아, 왜 그래? 생각말랑 그림책
조앤 파티스 지음, 권미자 옮김 / 에듀앤테크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에듀엔테크] 곰아 왜그래?

글ㆍ그림 ㅡ조 앤 파티스

곰 친구를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이 그림책 보여주세요!
5살 가온이도 동실동실한 곰의 일과가 너무 재밌는지
행동을 따라합니다.

아함!
배고파!!!

곰은 아침부터 몹시 배가 고팠어요.
가온이도 자고 일어나면 배가 엄청 고프다네요 ㅎㅎㅎ

곰이 오늘 해야 할 중요한 일이 있데요.

1.밥먹기
2.잠자기

ㅋㅋㅋㅋㅋㅋ

맨날 먹고 자고 놀고 하는 김가온 ㅎㅎㅎㅎ
뭐가 그리 웃긴지
계속 실실 웃으며 공감표시를 과하게 하네요 ㅋㅋㅋ

맛있는 냄새를 따라 킁킁킁킁
숲 속을 걸어갑니다.

토끼의 당근
다람쥐의 도토리
비버의 물고기

에구구 친구들을 도와주고 싶었는데...
냄새가 너무 맛있어서 그만
다 먹어버렸네요. 이런!!

친구들이 곰에게 화가 났을까요?

걱정이 된 곰은
집에가서 친구들을 기쁘게 할 방법을 생각해보기로 했어요.

그런데...

너~~무 많이 먹은 곰은
배가 문에 꽉~~~끼어 땀을 뻘뻘 흘리며 슬퍼하고 있었어요!

그때...
친구들은 곰에게 고맙다고 인사하러 왔네요.

곰이 친구들이 겨우나기를 위해 준비한 먹거리를 다 먹은게 아니었군요.

곰은 친구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집에 들어갔을까요?

겨울잠을 자야하는데...
어떻게 되었는지...그림책 한번 읽어보세요!

가온이는 곰이 너무 귀엽다며
냉장고에서 이것저것 꺼내어
이것도 먹어
이것도!!!
하며

더 먹어도 괜찮다고 하네요.
ㅎㅎㅎ

더 추워지면
엄마 우리도 겨울잠 잘꺼야?

아이고
가온아!
더 추운 겨울이 아니라도 일찍 잠들기 바래!!

유쾌하고 순수한 곰의 일상
친구들과의 우정을 다룬 그림책 꼭 읽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